- 쫄깃한 찹쌀에 짭조름한 소시지, 중독성 강한 뿌링클 시즈닝으로 환상적인 맛 이루어 -
- 뿌링클, 맛초킹, 마라칸 등 다양한 치킨 메뉴와의 조합으로 하반기에도 사이드 메뉴 열풍 주도

 뿌링핫도그 제품 이미지 /사진=bhc치킨 제공

 

[서울와이어 이현영 기자] bhc치킨은 사이드 메뉴의 또 다른 돌풍이 기대되는 신메뉴 ‘뿌링핫도그’를 23일 본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지난해부터 치킨업계의 핫 트렌드로 자리 잡은 사이드 메뉴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bhc치킨의 명성을 하반기에도 이어나가고자 기획된 제품이다.
 

bhc치킨이 야심 차게 선보인 ‘뿌링핫도그’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대표적인 인기 간식인 핫도그를 bhc치킨만의 스타일로 개발된 메뉴이다.
 

‘뿌링핫도그’는 100%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소시지를 찹쌀이 함유된 반죽으로 감싸 튀겨낸 뒤 그 위에 블루치즈, 체더치즈, 양파, 마늘이 함유된 중독성이 강한 뿌링클 시즈닝을 접목한 미니 핫도그이다.
 

특히 찹쌀을 사용해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쫀득쫀득해 품격 있는 식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으며 소시지의 짭조름한 맛과 찹쌀의 담백한 맛, 뿌링클 시즈닝의 고소하면서도 새콤달콤한 맛이 어우러져 환상적인 맛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bhc치킨은 이번 ‘뿌링핫도그’ 출시를 계기로 ‘치킨이 더욱더 맛있어지는 bhc치킨의 사이드 메뉴’라는 콘셉트를 더욱 공고히 나간다는 전략이다.
 
 
이를 위해 뿌링클, 맛초킹, 마라칸 등 치킨 한 마리 메뉴와의 ‘뿌링핫도그’와의 다양한 조합을 이루는 세트 메뉴 알리기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또한 이번 사이드 메뉴의 차별화를 통한 가맹점 매출 증대에도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bhc치킨 연구소 김충현 상무는 “치킨과 사이드 메뉴와의 다양한 조합은 이제 업계 트렌드로 자리 잡았으며 향후 사이드 메뉴 개발 경쟁은 더욱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지속적인 제품개발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의 입맛을 충족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hyeon0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