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 칼럼] 탄력없는 피부 고민, 비수술적 슈링크리프팅ㆍ서브라임고주파 시술로 개선에 도움 - 서울와이어
[의학 칼럼] 탄력없는 피부 고민, 비수술적 슈링크리프팅ㆍ서브라임고주파 시술로 개선에 도움
[의학 칼럼] 탄력없는 피부 고민, 비수술적 슈링크리프팅ㆍ서브라임고주파 시술로 개선에 도움
  • 편집국
  • 승인 2019.08.23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메이린 클리닉 판교점 문영준 원장
사진: 메이린 클리닉 판교점 문영준 원장

[서울와이어] 체감 온도가 40도에 육박하던 무더운 여름철 더위가 한 풀 꺾였지만 자외선에 노출되어 탄력이 떨어진 피부로 인한 고민이 많아진다. 20대 후반이 지나면 자연스레 피부에는 노화가 진행되지만, 다양한 외부 자극과 스트레스 등에 노출되면서 노화 속도 역시 더욱 빨라지게 된다.

 

본격적으로 노화가 진행되면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감소되어 탄력이 떨어지고 피부가 힘을 잃고 아래로 처지면서 나이가 많아 보이는 인상을 주게 된다. 화장품이나 피부 관리 등을 이용해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자 하지만, 이미 발생한 잔주름과 깊은 주름에는 큰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다.

 

최근에는 자연스러운 변화를 줄 수 있는 리프팅 시술을 선호하는 추세로 포털 검색어 순위에도 ‘판교리프팅’, ‘판교슈링크리프팅’, ‘판교서브라임고주파’, ‘분당리프팅’과 같이 수술없이 피부 재생과 탄력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시술법 검색이 증가하고 있다.

 

비수술적 의료시술이 손꼽히는 와중에, 강력한 초음파 에너지를 전달해 피부 속의 열 응고점을 형성하고 콜라겐 재생을 유도하는 슈링크리프팅, 자체 쿨링 기능으로 표피를 보호해주면서 통증이 거의 없이 시술이 가능한 서브라임고주파 시술이 주목받고 있다.

 

슈링크리프팅은 피부 진피층부터 섬유근막층까지 고강도 초음파(HIFU)를 피부 속 1.5~4.5nm 깊이에 정확하게 조사함으로써 피부 속 근본적 처짐을 개선하고 탄성섬유 재생을 촉진하는 시술로 목 주름, 얼굴 라인, 늘어난 턱 선, 입가의 잔주름, 깊게 패어있는 팔자주름, 이중턱까지 개선에 도움을 준다. 더불어 서브라임고주파는 마취 없이 시술이 가능하고 시술 직후부터 타이트닝과 리프팅 효과를 바로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큰 특장점이다.

 

슈링크 초음파 리프팅과 서브라임 적외선 및 고주파 리프팅은 피부에 생기를 되찾고 탄력있는 피부, 탄력은 물론 얼굴이 작아지는 효과도 동시에 원하는 이들에게 드라마틱한 효과로 오랜 지속력을 나타내는 대표적인 트리플 리프팅 컴비네이션 시술 방법으로 만족도가 상당히 좋은 편이다.

 

피부 탄력 개선을 위한 다양한 비수술적 리프팅 레이저 시술이 존재한다. 서로 다른 장점이 뚜렷한 시술을 병행해주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더욱 높은 만족감을 기대할 수 있다.

 

노화현상은 개인에 따라 시술 적용 부위, 피부 깊이에 따른 가능한 의료 시술 등이 다르므로 충분한 경험을 갖춘 의료진과 상담 후 자신에게 꼭 필요하고 적합한 시술을 선택해야 한다.

 

글: 메이린 클리닉 판교점 문영준 원장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