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염보라 기자] KB국민은행은 내달 13일까지 '2019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 사연을 받는다고 23일 밝혔다.

이 프로젝트는 국방부와 KB국민은행이 공동 주최하는 군 장병 대상 소원 실현 프로그램이다. 이루고 싶은 소원과 사연을 응모하면 심사를 통해 소원을 들어주고 응원의 메시지도 전달한다.

응모 가능 대상은 군 병사·간부, 군무원이다.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또는 국방부 인트라넷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우편(서울 중구 소공로 70 서울중앙우체국 사서함 3146 ‘KB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 사무국’담당자 앞), 이메일(www.kb-wish7@hanmail.net), 국방부 인트라넷 등에서 신청하면 된다.

총 60명을 선정할 예정이며, 응모 선착순 1만명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상품권을 특별참가상으로 증정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올해도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재미있고 감동적인 소원이 이뤄져 장병들의 사기 진작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대화형 뱅킹 앱 '리브똑똑(Liiv TalkTalk)'을 통해 '장병사랑 이벤트'도 실시한다. 

군 장병뿐 아니라 일반인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장병 본인이 받고 싶은 선물 또는 장병 지인이 장병에게 전하고 싶은 선물을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갤럭시S10휴대폰(40명), 국민관광상품권 50만원(60명), 도서문화상품권 20만원(100명), 클럭 미니 마사지기S(300명),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쿠폰(선착순 5만명)을 제공한다. 

bora@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