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염보라 기자] 한샘은 가을 결혼 시즌을 앞두고 신혼 고객을 위한 가구 신상품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회사는 "신혼부부의 집이 온전한 휴식과 대화의 공간으로 만드는 것에 초점을 맞춰 신상품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침실 가구의 키워드는 ‘호텔식 인테리어’, 거실 가구는 ‘홈카페형 인테리어’다.

상대적으로 작은 평형대에 거주하는 신혼 고객들을 위해 좁은 집을 넓고 밝아 보이게 하는 데 중점을 둔 한편, 신혼부부의 취향에 맞춰 가구 소재를 다양하게 적용해 눈길을 끈다.

 

한샘 유로 502 네스트 오크 침실세트.

 

신제품 ‘유로 502’ 침대는 서랍장, 화장대, 벽판넬 등 가구 단품을 패키지로 구성해 호텔 침실처럼 통일성 있는 공간 연출을 돕는다.

무드조명, 핀조명 등 간접조명은 호텔 같이 아늑한 분위기를 만들고 휴대폰 충전 및 전자기기 사용을 위한 USB 포트가 있어 기능성 호텔 침대의 모습을 갖췄다.
 

색상은 총 2가지로, 호텔 스타일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내추럴 호텔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네스트 오크’, 세련된 모던 호텔 스타일의 ‘글레드 그레이’ 색상 중 선택이 가능하다.

 

한샘 포시즌 유로 5 구스 매트리스.

 

매트리스 브랜드 '포시즌'을 통해 신상품 '유로5 구스’도 새롭게 선보인다.

최고급 소재로 손꼽히는 거위 깃털을 내장재로 활용한 프리미엄 매트리스로, 호텔에서 느낄 수 있는 안락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토퍼 분리 기능은 그대로 유지했고 토퍼 커버는 세탁이 가능하다.

회사는 "지난해 하반기 출시한 ‘포시즌 유로6’ 매트리스가 올해 상반기에만 2만여개가 판매되고 오프라인 매장 매출 1위를 달성하는 등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전문 브랜드로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한샘 유로 404 네스트 소파.

 

거실 가구로는 ‘유로 404 네스트 소파’를 내세웠다. 따듯한 느낌의 패브릭 소재를 적용했으며 장식적인 요소를 줄인 모던스타일 디자인으로 다른 가구와도 무난하게 어울린다. 공간을 넓어 보이게 만드는 스틸 다릿발을 적용한 점도 돋보인다.

'밀란 303 카린 거실장’은 리모컨 투과가 가능한 스틸 타공판을 사용했다. 여기에 금색 손잡이는 자칫 밋밋할 수 잇는 공간에 포인트가 된다.

부엌이 좁은 신혼집에 적합한 ‘유로 601 원형식탁’도 눈길을 끈다. 가로길이 100cm로 상대적으로 작게 출시한 식탁이다. 오염과 긁힘에 강한 '페닉스(FENIX)'라는 특수 소재를 상판으로 적용했는데, 스크래치 부분에 헝겊을 올리고 다리미로 열을 가하면 흠집이 사라진다. 광택이 없는 상판으로 음식사진을 찍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기에도 좋다.

회사는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세라믹 상판을 적용한 식탁도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한샘 바흐드레스룸 쉘빙 시스템.

 

신혼부부는 침실을 호텔같이 온전한 휴식의 공간으로 꾸미고 나면 드레스룸과 서재에 대한 고민을 시작하지만 공간이 한정적이기 때문에 고민에 빠지곤 한다.

이에 한샘은 ‘바흐 드레스룸 쉘빙 시스템’을 출시했다. 기존 바흐 드레스룸에 추가하면 작은 방을 드레스룸 겸 서재로 사용할 수 있다. 철제소재를 사용해 기존의 목대선반보다 훨씬 슬림하지만 선반당 30kg 정도의 하중을 버틸 정도로 견고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안샘 알로프 선반 시스템.

 

‘알로프 선반 시스템’도 신제품으로 내놨다. 다양한 크기의 책상, 선반, 서랍장 모듈이 있어 서재, 게임룸, 홈카페 등 콘셉트에 맞춰 공간을 다양하게 설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좁은 공간에서도 개방감을 줄 수 있는 슬림한 철재 소재를 사용했고 필요 시 모듈을 추가 구매할 수 있다. 멜로화이트, 머드그레이, 딥그린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한편 한샘은 오는 31일까지 한샘닷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상담신청을 하고 안내받은 매장에서 가구를 300만원 이상 구매한 신혼부부에게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결혼여부를 증빙할 수 있는 청첩장을 제출해야 한다.

한샘 관계자는 “예비 부부들은 결혼 1~2달 전부터 인테리어 상품을 살펴보는 경향이 있는데, 다가오는 신혼시즌에 맞춰 최신 트렌드 디자인에 사용자 편의성까지 고려한 신상품을 출시했다”며” 한샘디자인파크, 한샘인테리어대리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다양한 가구를 만나보고 3D 인테리어 상담 서비스도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bora@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