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자의 기억법’ 설현, 김신영X송은이와 ‘코믹 셀카’…반전매력 '뿜뿜' - 서울와이어
'살인자의 기억법’ 설현, 김신영X송은이와 ‘코믹 셀카’…반전매력 '뿜뿜'
'살인자의 기억법’ 설현, 김신영X송은이와 ‘코믹 셀카’…반전매력 '뿜뿜'
  • 장지영 기자
  • 승인 2019.08.25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현 인스타그램
설현 인스타그램

 

[서울와이어=장지영 기자]'살인자의 기억법’ 출연 배우 설현이 개그우먼 김신영, 송은이와 함께한 근황이 화제다.

설현은 지난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계정에 “내돈갚아포오즈”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설현은 흰색 옷을 입고 김신영, 송은이와 함께 코믹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사진 속 그의 우월한 기럭지와 건강미 넘치는 몸매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설현은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에서 은희 역을 맡아 설경구, 김남길, 오달수, 황석정, 정인겸 등과 함께 연기 호흡을 맞췄다.

지난 2017년 9월 6일 개봉한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은 관객수 265만명을 기록했다.

'살인자의 기억법’은 예전에는 연쇄살인범이었지만 지금은 알츠하이머에 걸린 병수가 우연히 접촉사고로 만나게 된 남자 태주에게서 자신과 같은 눈빛을 발견하고 그 역시 살인자임을 직감한다. 병수는 경찰에 그를 연쇄살인범으로 신고하지만 태주가 그 경찰이었고, 아무도 병수의 말을 믿지 않는다. 병수는 혼자 태주를 잡기 위해 필사적으로 기록하고 쫓지만 기억은 자꾸 끊기고, 오히려 살인 습관들이 되살아나며 병수는 망상과 실제 사이에서 혼란스러워하는 내용을 그려낸 작품이다.

한편,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은 김영하 작가의 동명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배우 설경구, 김남길, 설현, 오달수 가 열연을 펼쳤다.

press@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