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코오롱하늘채 하이패스시티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김포한강신도시 내 신규 중소형 아파트 ‘김포 코오롱하늘채 하이패스시티’의 회사보유분 63㎡과 74㎡ 타입 선착순 동, 호수 지정 계약이 진행되고 있다.

 
특히 단지 인근으로 풍부한 교통 여건과 생활 인프라가 조성돼 있고 지속적인 인구유입이 예상돼 배후수요도 풍부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김포 코오롱 하이패스시티는 지하2층 ~ 지상17층, 16개동 1,147세대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며 전용면적 63㎡, 74㎡ 등 중소형으로 구성된다.

 
알파룸과 가변형 벽체를 도입해서 수요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맞춤형 구조 설정이 가능해 주거 쾌적성과 편의성을 고려했다.

 
사업지 인근으로는 도보 거리에 신양초, 신양중, 신양초 병설유치원, 양곡숲유치원 등의 학세권이 조성돼 있으며, 또한 고등학교 부지가 단지와 인접한 곳에 예정돼 있으며 김포 시립 양곡도서관도 단지와 인접해 우수한 교육환경이 마련된다.

 
대형 쇼핑시설인 이마트,롯데마트 등이 인접해 편리한 생활도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CGV, 메가박스(예정) 등의 문화시설과 의료시설이 풍부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단지 인근에는 축구장의 약 8배 크기에 달하는 대규모 생태공원이 조성돼 있으며 구릉지, 수림대, 근린공원 등 녹지환경도 풍부해 도심 속에서도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김포도시철도 구래역이 개통될 경우 5·9호선·공항철도 등 서울지하철 환승이 편리한 김포공항까지 약 20분대로 이동할 수 있으며, 영등포구청과 여의도 등 주요 업무지구로 이동하기 편리할 것으로 보이고 있다. 이 외에도 인근도시로 이동하기 편리한 김포한강로, 제2서울외곽순환도로 등이 단지 인근에 조성돼 있다.

 
양곡우회도로를 통해 김포한강로를 이용하면 마곡지구 등 강서권은 20분대, 여의도 20분대, 강남 40분, 송도 20분대, 청라 20분대, 인천국제공항 30분대로 접근할 수 있어 직장인 수요자들의 출퇴근 편의성도 향상될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김포 5호선 연장(예정), 김포 북부권 종합발전계획 완성(예정)등 권역별 균형발전으로 살고 싶은 김포 만들기가 추진 중이다.

 
현재 1차모집 완료후 2차모집에 한해 중도금 전액 무이자 및 계약금 2회 분할로 1차 1000만 원으로 선착순 동호수지정하고 있다.

 

김포 한강 코오롱하늘채 관계자는 “사전예약 후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면 홍보관 내 유니트 관람이 가능하며, 방문예약 특별혜택 사은품을 증정한다”며 “현재 주택홍보관 개관 중으로 대표전화번호를 통해 모델하우스 방문 예약 시 모델하우스홍보관 위치와 무료주차 안내를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