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올리브영 제공

 

[서울와이어] 올리브영은 30일부터 내달 5일까지 가을 트렌드를 한 눈에 만나볼 수 있는 대규모 세일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일에서는 환절기 피부 관리에 효과적인 에센스∙크림 등을 세일 상품으로 대거 선정했다. 가을 메이크업을 위한 색조 화장품과 쇼핑 적기인 바디 보습 제품, 건강기능식품 등도 최대 60% 할인한다.

 

가성비 좋은 기획 세트 상품도 지난 세일 대비 25% 확대했다. 추석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폭넓은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선물하기에도 좋은 상품을 제안한다는 취지다.

 

또한 '선착순 특가'에서는 이번에 모든 특가 상품이 100원에 제공된다. 이날을 포함해 세일 기간 중 두 차례 진행되며, 1만원 이상 구매 시 1인 1개 구매가 가능하다. 전국 매장은 개점 시간에 맞추어 판매가 시작되며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구매 금액과 관계없이 오전 10시부터 1인 1개 구매할 수 있다.

 

올리브영의 인기 아이템을 역대급 할인율로 선보이는 '단독 특가'와 주요 매장에서 자체적으로 상품을 선정해 추가 할인하는 '우리 매장 단독 특가' 행사도 진행된다.

 

올리브영 멤버십 등급 중 그린∙블랙∙골드 올리브 회원에게는 닥터자르트, 아이소이, 보타닉힐보, 필로소피, 록시땅 등 5개 브랜드의 주요 인기 제품을 추가 할인한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