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건설, 세종대방디엠시티 ‘담보대출이자지원’ 등 다양한 혜택 - 서울와이어
대방건설, 세종대방디엠시티 ‘담보대출이자지원’ 등 다양한 혜택
대방건설, 세종대방디엠시티 ‘담보대출이자지원’ 등 다양한 혜택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9.0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세종 3-2생활권 H1블록에 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이 분양과 임대에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풍부한 배후수요와 교통적 가치가 있는 곳에 위치해있어 방문수요와 이용수요가 높다. 상가 공실에 대한 우려가 세종시 최초 ‘담보대출이자지원’을 실시함으로써 대부분 해소돼 상가 투자를 하려는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상업시설의 인기가 치솟자 확실한 콘셉트와 경쟁력으로 차별화를 둔 상업시설들이 등장하고 있다. 브랜드가 있는 상업시설은 긍정적인 인지도로 투자자들에게 신뢰를 주고, 설계부터 상업시설 자체의 우수한 상품성과 세련된 외관을 자랑한다. 

 

세종대방디엠시티의 경우 대중적으로 친숙해 주변상가에 비해 투자자들의 많은 이목을 끄는데 성공했다. 또한 보행자와 상가 이용객을 고려한 설계를 통해 편리한 상가이용을 통해 상권이 효율적으로 운영이 가능하여 투자자와 이용객까지 사로잡는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다. 

 

최근 전국 1500여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롯데리아 와 국내 커피 업계에서 연매출 1조원을 넘어 선 스타벅스가 대방건설, 세종대방디엠시티에 3-생활권 최초 입점이 확정되었다. 그뿐만 아니라 분양과 임대 문의가 뜨거우며 트렌디한 상권들이 입점이 협의 중이다.


꼼꼼한 대기업에서 주변 상권 분석 과 고객, 수요 매출 대비 하여 고려한 장소가 보람동에 위치한 ‘세종 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이다. 그만큼 대기업 or 프랜차이즈 업체 에서도 3생활권의 랜드마크로 ‘세종 대방디엠시티’를 평가 하고 있는 중이다.

 

또한 설계특화마저도 투자가치를 높여 대방건설 ‘세종대방디엠시티‘는 지역 내 단일 최대 규모의 주상복합 상업시설로 360도 4면 개방형 스트리트 설계로 접근성, 가시성이 최고로 꼽히고 있다. 대규모 스트리트형 상가로 인근 수요자들에게 각인되기 쉽고, 이용고객들의 동선을 고려하여 상가 전용 개방형 에스컬레이터를 설치했다.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고 집객력을 향상시키고 순환형 동선설계를 통해 체류시간 또한 늘리기 유리하여 상가 매출 증대에도 탁월하다.

 

최적의 특급 교통망과 담보대출 5년간 이자지원, 핵심적 입지조건을 제공한 세종 대방디엠시티는 세종시를 포함하여 대전, 충청, 나아가 수도권 등에서도 찾는 초대형 랜드 마크 상가로 거듭날 전망이다. 

 

‘세종 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 홍보관은 세종시 세종시청, 교육청 앞에 위치해있어 활발한 상담이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