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지현우, 서주현의 활약으로 매회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토일드라마 '도둑놈 도둑님'의 6번째 사운드 트랙 '사랑해요'가 21일 오후 8시 공개된다.

'도둑놈 도둑님'은 대한민국을 조종하는 기득권 세력에 치명타를 입히는 도둑들의 이야기를 유쾌하고 통쾌하게 다룬 드라마. 6번째 사운드 트랙에는 6인조 아이돌 ‘베리굿’이 참여했다.

곡명은 '사랑해요'다. 공은희, 이정란의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사랑받은 이 곡을 영상음악의 대세 작곡가 오준성 작곡가의 섬세한 편곡을 거쳐 어쿠스틱 발라드곡으로 재탄생시켰다. 실력파 걸그룹 베리굿의 달콤하고 맑은 음색과 어우러져 한층 젊고 세련된 느낌을 선사한다.

이밖에도 '도둑놈 도둑님' 오프닝 타이틀송 '더 트럼프 오브 저스티스(The Triumph of Justice)', 에프엑스 멤버 루나가 부른 '웨어 아 유(Where are you)'의 변주곡인 '호프리스 러브(Hopeless Love)', 통쾌함과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는 피날레송 '그레이트 석세스(Great Success)' 등 BGM 10곡이 추가 수록될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들로 채워져 드라마를 회상하며 음악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긴장감 넘치는 전개를 이어가고 있는 MBC 주말특별기획 '도둑놈 도둑님'은 매주 토, 일 밤 10시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seoulwire@hanmail.net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