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올리브영 제공

 

 

[서울와이어 이현영 기자] 올리브영이 가성비 좋은 제품과 특별한 이벤트로 명절 선물 구매 고객 막바지 공략에 나섰다.

 

올리브영은 오는 7일부터 추석을 겨냥한 100여종의 선물 아이템을 선보이고, 매장 추천 제품 구매 고객 대상 '마스킹 테이프'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차별화된 큐레이션 역량을 바탕으로 카테고리별 다앙한 맞춤 아이템을 제안한다. 

 

 

추석 추천템으로 실용적인 제품 구성으로 연휴기간 한정 판매하는 ‘기획 세트’ 제품를 만나볼 수 있다. 

 

가족을 위한 선물로는 대표 명절 선물인 홍삼 제품을 비롯해 유산균, 비타민 등의 건강기능식품과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헤어케어 및 바디케어를 추천한다. 

 

나를 위한 추석 선물로는 색조화장품과 뷰티소품 등의 뷰티 아이템과 셀프 케어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오는 7일부터 전국 주요 매장에서 20여종의 추천 제품 구매 시 메시지 카드로 활용 가능한 ‘마스킹 테이프’를 무료 증정한다.

 

귀여운 토끼 캐릭터가 그려진 메모지가 이어 붙여진 형태로 한 장씩 떼어 사용하면 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추석 선물 준비를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올리브영의 큐레이션 역량을 집약해 다채로운 선물 제품을 준비했다”며 “올리브영이 추천하는 실속 있는 명절 선물로 풍요롭고 넉넉한 한가위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올리브영 추석 선물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올리브영은 추석을 앞두고 급히 선물을 준비해야 하거나, 매장을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한 즉시 배송 서비스 ‘오늘드림’에 무료 선물 포장 서비스로 진행 중이다. 

 

 

온라인몰 또는 모바일 앱에서 ‘오늘드림’ 주문이 가능한 건강기능식품, 기초 및 색조화장품, 향수, 립케어, 바디케어 제품 구매 시 3시간 안에 선물 포장된 상품을 배송 받을 수 있다.

 

 

hyeon0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