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é 코끼리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여름철 다양한 휴가 명소의 인기 속에 바다를 전망으로 한 드라이브 코스도 관심을 끌고 있다.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 쭉 뻗은 도로를 달리다 보면 스트레스와 더위를 잊는 것은 시간문제. 이름난 드라이브 명소 주변에는 다양한 즐길 거리도 많아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이맘때 낮과 밤을 가리지 않고 많은 이들이 찾는 드라이브 코스 중에는 사천 실안해안도로가 있다. 풍광이 뛰어나기로 유명한 남해의 사천 지역 도로는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은 천혜의 자연환경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실안 해안도로는 사천 삼천포 및 남해 등 주변 지역 여행객들도 즐겨 찾는 곳이다.

 

얼마 전 삼천포에 사천 바다케이블카가 오픈하면서 여름철 피서지로 사천을 선택하는 경우가 늘었다. 예전에는 삼천포로 빠지면 안 된다는 뜻이었지만, 이제 아름답고 한적한 풍경의 여행을 원한다면 꼭 가봐야 할 곳 삼천포로 꼽힌다.

 

자가용으로 달리는 사천 실안해안도로의 매력은 시원하게 펼쳐진 바다 전망 외에도 해안도로 명소에서 찾을 수 있다. 실안 드라이브를 검색하면 많은 후기로 알 수 있는 사천 삼천포 실안 카페 ‘Café 코끼리’가 바로 그곳이다.

 

멋진 바다 전망과 수제로 만든 고급스러운 디저트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이곳은 SNS에서 이미 유명한 카페이다. 모든 디저트는 100% 수제로 만들어 정성 가득한 맛을 자랑한다. 보기만 해도 기분 좋은 디저트와 멋진 배경으로 여행의 추억을 남기기 위해 찾는 이들이 많다.

 

특히 직접 만든 이 집 마카롱은 큰 호평을 받으며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사천 삼천포 맛집으로 추천하며 주문 판매 가능한 이 집 수제 마카롱, 수제 케이크가 등장하면서 특별한 기념일에 찾기에도 좋은 곳으로 알려졌다.

 

다양한 디저트와 음료, 깔끔한 인테리어의 분위기로 여행 속 기분을 한껏 살려주는 ‘카페코끼리’. 올여름 낭만이 있는 특별한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삼천포로 빠져보는 것은 어떨까. 시원하게 뻗은 해안도로와 남해 풍경이 더위를 날리기에도 안성맞춤이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