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withHC, 판타지오 제공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JTBC 새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의 첫 번째 OST 싱글이 동시 공개된다.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OST Part 1 위키미키(Weki Meki)의 '러브 다이아몬드(Love Diamond)'와 러니(RUNY)의 '트루(TRUE)' 음원이 동시 공개된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OST의 시작을 알리는 '러브 다이아몬드(Love Diamond)'는 극 중 여주인공 강미래(임수향 분)의 활약이 도드라질 때 삽입되는 노래로, 내면의 솔직함과 따뜻함이야말로 진정한 아름다움임을 깨닫고 남주인공 도경석(차은우 분)에게 마음을 여는 강미래의 수줍고 설레는 고백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세련된 멜로디와 편곡, 호기심 가득한 위키미키 소녀들의 재기발랄함이 묻어나는 이 곡은 다양한 장르의 음악에서 합을 맞춰온 박근철, 정수민, 마티(MATHI)의 섬세한 프로듀싱으로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어릴 적부터 못생김으로 놀림을 받았고, 성형수술로 새 삶을 얻을 줄 알았던 여주인공이 대학 입학 후 꿈꿔왔던 것과는 다른 캠퍼스 라이프를 겪게 되면서 진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예측불허 내적 성장 드라마로 매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kimar@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