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사회복지시설 ‘소화누리’에 후원금 2000만 원 전달 - 서울와이어
호반건설, 사회복지시설 ‘소화누리’에 후원금 2000만 원 전달
호반건설, 사회복지시설 ‘소화누리’에 후원금 2000만 원 전달
  • 송은정 기자
  • 승인 2019.09.09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호반건설 손달원 상무, 소화자매원 대표이사 조영대 신부 /사진=호반건설 제공
(왼쪽부터) 호반건설 손달원 상무, 소화자매원 대표이사 조영대 신부 /사진=호반건설 제공

 

[서울와이어 송은정 기자] 호반건설은 9일 광주 사회복지법인 소화자매원에서 운영하는 소화누리에 방문해 후원금 200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한 후원금은 소화누리의 노후화된 PC, 사무기기 등의 교체에 사용된다.

 

소화자매원 조영대 신부는 “10년 전 공공기관에서 기부 받은 PC를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많았다”며 “호반건설의 후원으로 우리 시설의 행정업무 등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호반건설 손달원 상무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마음을 전달하게 돼 기쁘고 소화누리 가족들의 노력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소화누리는 1985년에 설립된 사회복지시설로 성인여성 정신 장애인을 보호하며 사회에 적응할 수 있도록 직업 훈련 교육, 사회적응훈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호반건설은 지난 2011년부터 주방환경개선 지원, 장애인 여행 지원, 사랑의 김장 나눔 등 소화누리에 지속적인 후원과 지원을 하고 있다.

yuniya@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