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 칼럼] 가슴성형수술, 가을, 겨울이 적기 - 서울와이어
[의학 칼럼] 가슴성형수술, 가을, 겨울이 적기
[의학 칼럼] 가슴성형수술, 가을, 겨울이 적기
  • 편집국
  • 승인 2019.09.1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물방울성형외과 이영대 대표원장

[서울와이어] 찌는듯한 무더위가 어느덧 지나가고 가을을 재촉하는 비와 함께 민족의 명절인 추석이 성큼 코앞으로 다가온 요즘, 명절 기간을 이용하여 가슴성형수술을 하려고 마음먹은 환자들이 줄을 잇고 있다.

 

일반적으로 가슴성형수술은 여름이 시작되기 직전에 가장 많이 받는 것으로 생각될 수 있으나 실상은 가을과 겨울에 훨씬 더 많다. 여름에 비해 확실히 낮아진 기온 덕분에 가슴수술 받은 뒤 보다 더 쾌적하게 회복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땀으로 인한 염증 및 감염 또는 구형구축과 같은 가슴성형부작용에 대한 걱정이 훨씬 덜하기 때문이다. 또한 여름에 비해 두꺼워진 옷차림은 보정 속옷 등이 외부로 티가 나지않아 자연스러운 일상 복귀를 도울 수 있다.

 

이렇게 최근 가슴수술을 받기 위해 성형외과를 찾는 환자들의 대부분이 모티바 가슴보형물과 벨라젤 가슴보형물과 같은 마이크로텍스쳐 가슴보형물 종류를 찾는다. 마이크로텍스쳐 가슴보형물이란 가슴보형물 표면에 아주 미세한 입자로 표면이 구성되어 구형구축을 예방하며, 탁월한 점탄성으로 모양과 가슴촉감이 보다 자연스럽기 때문이다.

 

건강하고 안전한 가슴성형수술은 환자 개개인의 체형과 가슴의 모양, 피부의 살성 등 고려해야 할 부분이 많기 때문에 가슴확대수술을 진행하는 의료진의 기술력과 함께 여러 측정 장비의 도움이 필요하다.

 

가슴확대수술을 위한 초음파 장비를 비롯하여 엑스레이, 디비나 3D 스캐너 등을 통해 정밀하게 측정된 수치를 가지고 가슴수술보형물의 모양과 크기, 위치를 종합적으로 고려해야 하며, 수많은 임상 경험을 가진 가슴수술 의료진이 직접 수술을 집도해야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가슴성형수술이 완성될 수 있다.

 

모티바와 벨라젤 뿐만 아니라 자신에게 꼭 맞는 가슴보형물종류를 선택한 뒤 진행되는 가슴성형수술은 고난도의 기술이 필요한 만큼 가슴수술비용과 가슴수술후기 뿐만 아니라 다양한 선택지를 환자 스스로 설정하여 그에 꼭 맞는 가슴성형 잘하는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글 : 물방울성형외과 이영대 대표원장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