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도활어횟집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지속된 폭염에 지쳐가는 요즘, 더위는 꺾이지 않고 이에 맞써 즐거운 휴가를 즐기러 떠나는 이들이 많다. 

본격적인 휴가철에 해변을 갖춘 유명 관광지들은 시원한 물놀이와 해변의 경치를 즐길 수 있는 곳들은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특히 강원도 속초는 바다의 아름다움은 물론 동명항, 장사항, 대포항, 속초해수욕장, 아바이마을, 영금정, 설악산케이블카 등의 다양한 가볼만한 곳들이 있어 매년 휴가철 인기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속초에서 즐기는 제철 음식또한 빼놓을 수 없는 여행의 묘미이다. 속초 맛집을 넘어서 최근 속초 대게 맛집, 속초 물회 맛집으로도 소문난 ‘독도활어횟집’은 현지인은 물론 관광객에게도 주목받고 있다.

 

메인요리가 나오기 전 인원 수에 맞는 해물들이 일반적인 횟집에 비해 푸짐하고 다양하게 제공하며, 자연산회를 맛볼 수 있다는 것 또한 선호할 수밖에  없는 요소다. 

 

회,대게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진 세트메뉴는 가성비가 좋기로 유명하다. 상을 꽉 채울 정도의 푸짐함을 확인해볼 수 있는 손님들의 꾸준한 후기로 그 인기는 나날이 더해지고 있다고 한다.

 

최근 더워진 날씨에 신선한 해물과 회가 가득 들어간 물회도 날개돋친 듯 팔려나가고 있다고 한다.

 

독도활어횟집은 넓은 시설로 1층은 알록달록한 포차 분위기를 내는 반면 2층, 3층은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일식집 분위기로 오션뷰를 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게 업체측 설명이다.

 

속초 장사항 맛집 독도활어횟집 관계자는 “신선한 해물과 푸짐함은 변치않고 한결 같은 마음으로 제공하겠다” 고 전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