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오는 19일 '피아니스트 임주희 리사이틀' 개최 - 서울와이어
현대약품, 오는 19일 '피아니스트 임주희 리사이틀' 개최
현대약품, 오는 19일 '피아니스트 임주희 리사이틀' 개최
  • 김아령 기자
  • 승인 2019.09.11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약품이 오는 19일 오후 7시 30분 야마하뮤직커뮤니케이션센터에서 제 123회 아트엠콘서트 '천재 피아니스트 임주희 리사이틀'을 개최한다. (사진= 현대약품 제공)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현대약품이 오는 19일 오후 야마하뮤직커뮤니케이션센터에서 제 123회 아트엠콘서트 '천재 피아니스트 임주희 리사이틀'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공연의 주인공 임주희는 세계적인 지휘자 '발레리 게리기예프'가 지휘했던 2010년 6월 러시아 백야의 별 페스티벌과 2012년 2월 런던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한국 공연에 협연한 바 있다. 서울시향, 아시아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도쿄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등과 협연하는 등 실력을 인정받아왔다.

 

임주희는 이번 공연에서 폴란드의 세계적인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인 파데레프스키의 '녹턴 내림 나장조', '미뉴에트 사장조'와 이탈리안 피아니스트 아고스티가 편곡한 스트라빈스키의 '불새모음곡 중 지옥의 춤' 등을 연주할 예정이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이번 아트엠콘서트 주인공 임주희는 '7인의 젊은 음악가'에 선정될 만큼 천재 피아니스트로 인정 받고 있다"며 "계속해서 더욱 풍부하고 높은 수준의 공연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imar@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