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 칼럼] 아큐스컬프와 실리프팅, 피부 상태 고려한 꼼꼼한 상담 선행되어야 - 서울와이어
[의학 칼럼] 아큐스컬프와 실리프팅, 피부 상태 고려한 꼼꼼한 상담 선행되어야
[의학 칼럼] 아큐스컬프와 실리프팅, 피부 상태 고려한 꼼꼼한 상담 선행되어야
  • 편집국
  • 승인 2019.09.11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비에이성형외과 한정규 원장

[서울와이어] 다가오는 추석연휴가 유독 반갑지만은 않은 사람들이 있다. 제대로 관리를 하지 않고 고기, 튀김 등의 기름진 음식을 즐겨 먹어 늘어난 체중 때문에 사람들이 많은 곳에 가기 꺼려지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이다. 그 중 유독 남들의 눈에 바로 보여지는 얼굴은 매번 노출되어 보여지는 부위이다 보니 더욱 신경을 쓰고 스트레스를 받을 수밖에 없다.

 

때문에 이중턱 등의 얼굴살을 빼보려 시중에 나와있는 리프팅 보조기구나 기능성 화장품을 사용하는 경우도 많이 볼 수 있다. 이는 일시적인 효과를 느낄 수는 있겠지만 장기적으로 봤을 때 만족할만한 효과를 가져오기란 사실상 힘들다.

 

이러한 이유로 성형외과를 찾아 리프팅과 레이저 시술 등으로 턱살을 줄여주고 탄력을 만들어줘 갸름한 얼굴 라인으로 되찾을 수 있는 방법을 택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실리프팅과 아큐스컬프 레이저를 고려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아큐스컬프는 피부탄력과 V라인을 볼 수 있게 만들어주는 시술로 얼굴지방제거에 많이 사용되는 레이저 기기이며 턱라인을 비롯하여 볼살, 광대살, 팔자주름 등에도 효과가 있다. 1444nm 파장의 레이저로 과도하게 쌓인 지방을 녹여주어 얼굴 처짐을 개선시킬 수 있다는 특징이 있는 레이저 종류이기도 하다.

 

여기에 쫀쫀하고 탄력있게 피부를 개선시켜주는 실리프팅을 함께 받으면 효과가 좋은데 그 중 민트리프팅이 도움이 될 수 있다. 360도 장미가시 같은 돌기로 이루어져 있는 민트실은 강력한 고정력의 안면윤곽 리프팅 효과를 보이는데 최소 침슴요법으로 흉터가 미비하여 바로 일상생활을 할 수 있다는 특징도 가지고 있다.

 

이처럼 직접적인 시술로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는 아큐스컬프와 실리프팅은 그만큼 만족감이 높은 편이지만 혹시나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 등에 완벽히 대처할 수 있는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에게 시술 받는 것이 좋고 본인의 상태가 어떤지를 충분히 파악하기 위하여 꼼꼼한 상담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글: 비에이성형외과 한정규 원장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