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 맛집 마늘 품은 돼지고기 고기집‘돈해진미’인기 - 서울와이어
사천 맛집 마늘 품은 돼지고기 고기집‘돈해진미’인기
사천 맛집 마늘 품은 돼지고기 고기집‘돈해진미’인기
  • 최선은 기자
  • 승인 2019.09.11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여름이 자나고 가을로 접어들면서 날들이 계획을 세우는 분들이 많은데 사천은 가족 또는 연인들 데이트 코스로 좋은 곳이라 할 수 있다.

 

사천에는 섬과 바다 그리고 산이 인접해서 가볼만한 곳이 많은데 바다 케이블카를 타면 한려해상을 한눈에 볼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찾는 랜드마크라 할 수 있다.

 

아름다운 경치를 본다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맛집이 아닐까 생각된다. 

 

사천에 오면 다양한 음식과 맛집이 많은데 특히 마늘 품은 돼지고기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돼지고기는 누구나 좋아하는 대표 메뉴로 돼지고기에 마늘이 들어가 특유의 맛을 잡은 사천 맛집으로 유명한 돈해진미가 관광객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맛도 중요하지만 주차공간도 중요한 부분으로 넓은 주차장을 제공하고 있어 차량으로 이동하실 때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돼지고기는 모두 국내산으로 특제소스를 이용해서 고기 육질이 부드럽고 감칠맛이 있어 한번 먹으면 다시 찾는 이가 늘고 있다.

 

요즘은 매장 내 어린이 놀이방을 찾는 분들이 많아 가족단위로 오시는 분들은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누구나 좋아하는 돼지고기에 마늘을 품어 중독성 있는 맛으로 젊은층은 물론이고 남녀노소 모두에게 반응이 좋다.

 

돼지고기를 먹을 때 빠질 수 없는 채소는 셀프코너를 운영하고 있어 기호에 맞게 가져올 수 있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맛있는 돼지고기를 먹을 때 이 집만의 젓갈을 제공하는데 쌈채소를 먹을 때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고기를 먹고 나면 빠질 수 없는 메뉴로 볶음밥이 아닐까 생각된다. 

 

누구나 좋아하는 사천 맛집 답게 공기밥을 주문하면 즉석에서 개인 취향에 맞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 인기가 많다.

 

여행하기 좋은 가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사천에서 볼거리와 먹거리를 모두 잡아 보시기 바란다.

 

press@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