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플 ‘게임랭킹 페스티벌 16회’ 전국GRF대회 성황리 마쳐 - 서울와이어
㈜콘플 ‘게임랭킹 페스티벌 16회’ 전국GRF대회 성황리 마쳐
㈜콘플 ‘게임랭킹 페스티벌 16회’ 전국GRF대회 성황리 마쳐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09.11 16:3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지난 9월 8일(일)에 열린 (주)콘플에서 주관한 GRF 전국대회(16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이번 대회는 전국 약 150여명의 선수들이 참여한 가운데 동탄점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전국 홀덤펍 20여개 지점에서 아마추어 선수들을 뽑아 진행한 GRF 전국대회는 홀덤 게임을 즐기는 일반인 들에게 신선한 게임 및 스포츠 문화를 심어주는 계기가 되고 있으며 점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번대회에 참가한 '셔플라운지 연신내점' 대표는 “이번 대회 때 좋은 성과는 얻지 못했지만 지점에 오시는 손님들이 좋은 경험을 했다고 하며, 게임에서 아쉬웠던 점을 얘기하며 다음 대회에는 꼭 입상하겠다는 얘기를 한다”며 “매달 있는 대회에 연신내점은 꼭 참가하겠다고 밝혔다” 

 

현재 (주)콘플은 10월 6일 전라도, 10월 13일 서울, 10월 27일 경상도 GRF전국대회를 준비중이며 셔플라운지 연신내점 또한 참가 의사를 밝혔다. 

 

셔플라운지 연신내점은 현재 대회참여 인원을 모집 중이며 맥주 무제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home@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신내 2019-09-12 19:55:29
여기 연신내 한신포차 건물인가 거기 5층에 있는데 꿀잼임, 여자친구가 여기가 너무재밌어서
데이트 여기로만 가자그래서 편하긴한대 일단 개편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