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낙보청기 신도림센터, 추석맞이 고막형 및 오픈형 충전식보청기 행사 - 서울와이어
포낙보청기 신도림센터, 추석맞이 고막형 및 오픈형 충전식보청기 행사
포낙보청기 신도림센터, 추석맞이 고막형 및 오픈형 충전식보청기 행사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9.11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70년 역사의 청각전문 브랜드 소노바그룹의 포낙보청기의 대표제품 오데오 마블시리즈가 2019 CES 혁신상 수상에 이어 2019 국제 비즈니스 대상 소비재 산업부문에서 골드 스티비상 수상 및 올해혁신제품으로 선정되었다고 한다.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포낙보청기 신도림센터에서는 50% 할인 또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 포함되는 제품으로는 오데오M 마블시리즈 충전식보청기와 더불어 가벼운 의료합성 소재로 제작 되어 방수방진 최고등급까지 취득한 고막형보청기 비르토B-T 티타늄보청기도 포함된다.

 

포낙 오데오M은 ISO 운영체제를 이용하는 아이폰만 다이렉트 무선통신이 되었던 타사 제품과 비교, 오데오M은 블루투스가 가능한 기기라면 중계기 없이 모든 휴대폰과 연결이 가능한 연결성이 가장 큰 장점으로 손꼽히고 있다. 주변 소음과 상관없이 핸즈프리기능을 통해 전화통화음은 물론 동영상, 음악청취 등 다양한 음원을 고음질로 청취가능하다. 또한 블루투스기능을 탑재한 전자제품과 다이렉트 연결이 용이하여 무선 양이 오디오 스트리밍으로 스테레오 헤드폰처럼 사용할 수 있다.

 

충전식보청기는 강력한 충전기술이 탑재되어 3시간의 짧은 충전시간으로 24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배터리를 교체 하지 않아도 되므로 무선통신기능을 부담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시력저하, 배터리교체 등에 불편함을 겪었던 어르신들에게도 적합한 편의성까지 갖추었다. 뿐만 아니라 포낙만의 음성 처리기술인 오토센스 OS 3.0 기능을 통해 실시간 변하는 소리를 분석하고 소음을 제어 해 주어 다양한 환경에서도 보다 선명하고 풍부한 말소리 청취가 가능한 것도 강점이라 할 수 있다.

 

만약 귓속형제품 착용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티타늄보청기를 고려해 볼 수 있다. 보청기는 전자기기인 만큼 습기에 약한데 방수방진 IP68 최고등급으로 관리가 용이하며, 티타늄 재질으로 견고함을 더하고, 확장된 내부공간으로 고성능 칩셋이 탑재 가능해 고도난청까지 착용할 수 있다.

 

추석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포낙보청기 신도림센터 정해준 청능사는 만족스러운 보청기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사용자의 청력특성을 기반으로 개인의 심리음향적인 요소와 라이프스타일 등을 복합적으로 고려해 적합한 보청기 선정이 중요하며 음장검사 및 실이측정을 기반으로 한 한국어음강화피팅을 받아야 보다 선명한 말소리 전달이 가능하다.보청기 피팅프로그램의 기본적합은 세계공통어인 영어가 기준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한국어를 사용하고 있는 난청인에게의 말소리 지각 등에 어려움이 발생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를 해소하기 위해서 한국어 음향적 특성 등을 적용한 한국어음강화피팅 및 개인맞춤 청능훈련 솔루션이 제공이 가능한 곳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활발한 사회활동으로 눈에 띄지 않는 제품을 원할 경우 초소형보청기나 고막형을 고려 해 볼 수 있다. 특히 포낙티타늄보청기에 경우 첨단의료용 소재의 사용으로 견고함으로 물론 기존 제품보다 20% 작아진 사이즈로 청장년층의 선호가 높다. 하지만 저음청력이 좋거나 무선통신 활용도가 필요한 경우 오픈형보청기가 적합하므로 정밀청각검사 및 심층상담을 통해 가장 적합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공식 포낙보청기 신도림센터는 청각솔루션네트워크 히어링허브의 네트워크 소속으로써 스위스 포낙보청기 담당자와 한국지사장이 방문하여 체계적인 사후관리에 대해서 극찬을 한 바가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포낙은 물론 6대 브랜드 최신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어르신들을 위한 노인성난청 할인과 양이 추가할인 등을 적용시 전국최저가 수준으로 노인보청기 구입을 할 수 있다. 만약 청각장애등급이 있다면 정부의 보청기지원금을 통해 최대 131만원, 유소아의 경우 양측 최대 262만원까지 지원을 받을 수 있으니 이를 활용하는 것도 좋다.

 

이번 추석맞이 프로모션은 9월 30일까지 진행이 되며, 영등포, 구로, 강동, 강화도, 화성, 평촌, 부천, 강서구 등 노인복지센터와 협약하에 무료 청력검사와 보청기 프로모션을 동시에 이어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