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물리학' 서예지 VS '너의노래를들려줘' 지연 누가누가 더 예쁘나..빼빼 마른 몸부터 이목구비까지 화제 - 서울와이어
'양자물리학' 서예지 VS '너의노래를들려줘' 지연 누가누가 더 예쁘나..빼빼 마른 몸부터 이목구비까지 화제
'양자물리학' 서예지 VS '너의노래를들려줘' 지연 누가누가 더 예쁘나..빼빼 마른 몸부터 이목구비까지 화제
  • 기태구 기자
  • 승인 2019.09.12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서예지, 지연 인스타그램
출처=서예지, 지연 인스타그램

[서울와이어 기태구 기자]

배우 서예지가 영화 '양자물리학'(이성태 감독)으로 팬들과 만나게 됐다.

그는 11일 오후서울 용산구 용산CGV에서 진행된 언론배급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서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서예지는 "의상에 신경을 많이 썼다"며 "몸이 너무 말라 하나하나 다 수선해서 입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의상부터 헤어, 메이크업까지 모든 게 명품화 됐어야 했고, 외관에 특히 신경을 많이 썼다"고 덧붙였다.

'양자물리학'은 유흥계의 화타, 업계의 에이스, 그리고 구속된 형사가 직접 마약 수사에 나서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범죄오락영화다. 

박해수는 '양자물리학'에서 주인공 유흥계의 화타 이찬우 역을 맡았고, 서예지가 사법고시 1차까지 합격한 수재지만 아버지의 사채 빚을 갚기 위해 법조인의 길을 포기한 업계 최고의 매니저 성은영 역을 맡았다.  

한편 서예지는 데뷔 초부터 지금까지 티아라 지연 닮은꼴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두 사람은 옆으로 길고 화려한 눈, 얇고 높은 코 등의 이목구비가 닮았다.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