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량, 배우 박민영과 판박이? '가수, 기업인으로도 활동 중' 올해 나이 28세, 최근 근황은? - 서울와이어
박기량, 배우 박민영과 판박이? '가수, 기업인으로도 활동 중' 올해 나이 28세, 최근 근황은?
박기량, 배우 박민영과 판박이? '가수, 기업인으로도 활동 중' 올해 나이 28세, 최근 근황은?
  • 모은혁 기자
  • 승인 2019.09.12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기량, SNS로 근황 소식 알리며 팬들과 소통해
▲(사진출처=ⓒ박기량 인스타그램)
▲(사진출처=ⓒ박기량 인스타그램)

 

박기량이 12일 오전 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이름을 올려 그의 근황이 화제다.

박기량은 자신의 SNS에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메이크업을 받고 있는 모습이다. 이어 '오늘 이겨서 기분이 좋아요'라는 게시글에 대해 누리꾼들은 "맨날 예뻐요" "모든 게 완벽해요" "사진보단 동영상이 좋네요" "공주님 아닌가요?" "여신 클라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지난달 25일 박기량은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죽부인으로 등장했다. 박기량은 이날 우렁각시와의 1라운드 대결에서 SES의 '너를 사랑해'를 열창했지만 승자의 자리는 우렁각시에게 내줘야 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가면을 쓰고 노래를 부르니 치어리더 박기량을 편견 없이 보여드린 것 같다. 앞으로도 예쁘게 봐달라”라고 전했다.

박기량은 1991년 생으로 올해 나이 28세다. 현재 치어리더, 가수, 기업인 등으로 활동 중이다. 

[서울와이어 모은혁 기자]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