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현, 아내 한경민 미모 깜짝! 알고보니 배우 출신? “엄청 쫓아다녔다” - 서울와이어
김병현, 아내 한경민 미모 깜짝! 알고보니 배우 출신? “엄청 쫓아다녔다”
김병현, 아내 한경민 미모 깜짝! 알고보니 배우 출신? “엄청 쫓아다녔다”
  • 계재성 기자
  • 승인 2019.09.12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병현 아내, 딸(사진=ⓒ김병현인스타그램)
▲김병현 아내, 딸(사진=ⓒ김병현인스타그램)

[서울와이어 계재성 기자] 12일 ‘편애중계’가 재방송되며 김병현이 화제에 올랐다.

 

김병현은 올해 나이 41세로 지난 2010년 지금의 아내 배우 한경민과 결혼식을 올렸다. 

 

앞서 ‘편애중계’ 방송에서 김병현은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깜짝 고백해 이목을 끌었다. 이날 김병헌은 “아내를 엄청 쫓아다녔다. '우리는 해피엔딩할 거니까 절대 이 끈은 놓지 맙시다'고 손편지를 보냈다. 그래서 결혼할 수 있었다”며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병현 아내 한경민은 단국대 영극영화과 출신으로 2002년 영화 ‘YMCA야구단’에 단역으로 출연한 바 있다. 2005년에는 뮤지컬 ‘그리스’와 2006년 풀무원 CF에 출연했다.

 

한편 김병현은 은퇴 후 현재 미국 샌디에이고에 15년째 운영 중인 초밥집을 비롯해 국내 일본 라멘과 태국음식 전문점, 햄버거 가게 등 총 4개 가게를 운영 중이다.

 

김병현 햄버거 가게는 광주광역시 동구 대인동에 위치한 ‘광주일고’로 알려졌다.

 

김병현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사업에 대해 “모든 가게에 내 이름을 내세우지 않는다. 선입견을 주고 싶지 않다”며 “앞으로는 야구장에 햄버거를 넣어 보는 게 목표다”고 작은 목표를 드러내기도 했다.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