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재범 근황은? 아내 사망 이후 잠적.. `100억원의 사나이` 이유는?  - 서울와이어
가수 임재범 근황은? 아내 사망 이후 잠적.. `100억원의 사나이` 이유는? 
가수 임재범 근황은? 아내 사망 이후 잠적.. `100억원의 사나이` 이유는? 
  • 표지용 기자
  • 승인 2019.09.14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Gettyimagesbank)
(사진출처=ⓒKBS 홈페이지)

[서울와이어 표지용 기자] 가수 임재범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자 임재범의 근황을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다.

임재범은 2017년 부인상을 당한 이후 어디에서도 모습을 보여주지 않고 잠적하고 있다.

이에 임재범의 팬들은 임재범의 복귀만을 기다리며 임재범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고 있다.

임재범은 `나는 가수다`에 출연했을 때 자신의 팬카페를 동해 아내의 병을 이야기해 팬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했다. 

임재범의 아내는 결혼 10주년인 2011년부터 갑상선암으로 투병생활을 이어갔다. 하지만 임재범의 아내는 6년간의 투병 생활 끝에 2017년 6월 13일에 세상을 떠났다.  

가수 임재범은 올해 나이 58세로 1986년 시나위 1집 앨범으로 데뷔했다. 

임재범은 한때 `나는 가수다`를 통해 제2의 전성기를 맞은 바 있다. 이후 임재범은 많은 기획사로부터 제안을 받았으며 `임재범 효과`의 경제적 가치가 100억원이라는 분석도 나왔다. 

소속사 관계자는 "일본, 중국, 동남아 등지의 해외 콘서트 및 음반시장 진출 요청도 쇄도하는 중이다. 아직 확정된 사항은 없지만 이를 경제적 가치로 환산하면 단기간에 100억원 이상의 매출이 예상된다"라고 이야기했다.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