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염보라 기자] 우리은행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우리 외화바로예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난 정말 달라(Dollar) 시즌2’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 외화바로예금 신규 가입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우리 외화바로예금과 카드의정석 외화바로체크를 신규하고 이벤트 종료일까지 평잔 USD1,000불 이상을 유지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삼성 UHD TV(1명),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50만원(2명), 국민관광상품권 10만원(5명)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조건 충족 시 자동응모 된다.

 

우리 외화바로예금과 외화바로체크는 해외여행 및 해외직접구매시 보유하고 있는 외화(USD)로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수수료 없이 직접결제가가능한 상품이다. 해외에서 ATM을 이용해 외화 출금도 가능하다.

 

우리 외화바로예금과 외화바로체크는 출시 후 단기간에 잔액 1500만불을 달성하고 6000여명의 신규고객을 유치한 상품으로 개인 고객은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예금은 영업점과 인터넷·스마트뱅킹으로 가입 가능하며, 체크카드는 영업점에 방문해 신청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대표상품으로 자리매김한 우리 외화바로예금 가입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최신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와 상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bora@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