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연풍연가 통큰 이벤트'  /사진=KEB하나은행 제공

 

[서울와이어 김상준 기자] KEB하나은행이 '연풍연가(연금을 풍요롭게, 연금을 가치있게) 통큰 이벤트'를 개인형 IRP와 확정기여형(DC) 퇴직연금 '신규 가입 손님'을 대상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은행은 16일부터 오는 11월29일까지 개인형 IRP, 확정기여형(DC) 퇴직연금 신규 가입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갤럭시폴드를 4970명에게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하나머니(최대 2만머니)를 제공할 계획이다.

추첨권은 개인별 최대 50매까지 제공 받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종료 후인 12월 현재 정상 계좌 유지 손님들을 대상으로 추첨이 진행된다.

KEB하나은행은 개인형IRP의 10만원이상 신규 손님 중 자동이체를 1년이상 등록하는 손님에게 신규금액 10만원 당 추첨권 1매를 제공하며, 3백만원 이상 신규 손님에겐 자동이체여부와 상관없이 신규금액 1백만원 당 추첨권 1매를 제공한다.

 
확정기여형(DC형) 퇴직연금은 1백만원 이상 신규손님에게 신규금액 1백만원당 추첨권 1매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KEB하나은행 홈페이지, 모바일뱅킹 및 전국 영업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이 은행은 올 상반기 은행권 퇴직연금 성장률 1위를 기록했으며, 지난 2일에는 퇴직연금 적립금 순수 증가분 1조원을 초과하는 등 연금시장의 신흥 강자로 급부상했다.

kimsjun@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