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칼럼] 가을철 떨어지는 피부탄력을 올려줄 해결책 써마지FLX의 실제 효과는? - 서울와이어
[의학칼럼] 가을철 떨어지는 피부탄력을 올려줄 해결책 써마지FLX의 실제 효과는?
[의학칼럼] 가을철 떨어지는 피부탄력을 올려줄 해결책 써마지FLX의 실제 효과는?
  • 편집국
  • 승인 2019.09.16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닥터스피부과 신사점 성현철 원장

[서울와이어] 완연한 가을에 들어서면서 떨어지는 탄력으로 인해 외모 재정비를 하는 여성들이 많아지고 있다. 건조한 날씨탓에 가장 많이 신경쓰이는 것은 피부 탄력과 얼굴 볼륨이다.

 

피부 탄력과 얼굴의 꺼진 볼륨을 되찾기 위해 선호하는 시술은 연령별로 다른데, 부모님께 드리는 효도 선물로는 실리프팅이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바쁜 직장인들에게 짧은 시간에 1회만으로 피부 탄력이 개선되는 레이저도 인기다. 1회만으로도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대표적인 시술은 써마지와 울쎄라, 에어젯 리프팅 등이 있다.

 

써마지와 울쎄라는 시술 후 일상생활이 즉시 가능해 티 나지 않게 받을 수 있는 시술이다. 에어젯은 즉각적인 리프팅은 가능하나 약간의 자국이 남을 수 있고, 인모드는 피부에 따라 멍이 들 수 있어 연휴를 이용하기도 한다.

 

써마지리프팅은 고주파 열에너지를 피부에 조사하여 노화 된 콜라겐을 수축시키고 새로운 콜라겐 생성을 자극한다. 피부탄력, 잔주름개선에 효과적이며 1회 시술로 6개월~최대 1년까지 시술효과가 유지되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특히나 사랑 받는 시술이다.

 

써마지FLX는 써마지CPT 장비를 업그레이드한 4세대 최신버전으로 통증과 시술시간이 줄은 것이 특징이다. 써마지 시술을 받을 때에는 정품팁을 사용하는지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며, 안전한 정품팁을 통해 시술 받아야 부작용 없이 효과적인 개선이 가능하다.

 

또한 리프팅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피부과전문의를 통해 시술 받아야 부위별, 피부타입별 알맞은 리프팅 시술이 가능하다.

 

또한, 써마지 시술은 인모드나 울쎄라와 같은 초음파 장비와 함께 시술할 경우 더욱 탄력있는 얼굴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즉각적인 얼굴 볼륨을 완성하고 싶다면 필러 시술을 함께 병행하는 것도 좋다.

 

글 : 닥터스피부과 신사점 성현철 원장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