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추석선물로 많은 관심 받은 홍삼 브랜드 ‘정원삼’ - 서울와이어
온라인 추석선물로 많은 관심 받은 홍삼 브랜드 ‘정원삼’
온라인 추석선물로 많은 관심 받은 홍삼 브랜드 ‘정원삼’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9.18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추석 선물 준비가 한창이던 9월5일 기준 소셜커머스 C사에 따르면 추석 선물 587여 개의 제품 중 가장 많은 상품평이 등록된 제품으로 ‘정원삼 6년근 고려홍삼정’이 꼽혔다.

 

정원삼은 tvN 응답하라 시리즈에 출연해 ‘국민 엄마’ 별명을 얻은 배우 이일화 씨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홍삼 브랜드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는 ‘6년근 고려홍삼정 365스틱’ 제품이 있다. 또한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황후애궁’, 남성 기력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황제의 비밀’ 등 다양한 홍삼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홍삼은 식약처를 통해 면역력 강화, 기억력 개선, 항산화, 혈소판 응집억제, 피로개선 등 5대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식품이다. 특히 기온이 점차 낮아지는 환절기에 섭취하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추석 이후에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정원삼 관계자는 “소셜커머스 C사에서 판매되는 ’홍삼진액/파우치‘ 브랜드 중 가장 많은 상품평이 등록된 만큼 많은 분들 입맛에 맞는 다양한 홍삼 제품을 선보이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정원삼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은 네이처가든몰이며 최대 4,000원까지 적립금을 주는 출석체크 이벤트와 무료샘플 신청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