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워싱턴주 WVC테솔, 한국 영어강사 육성을 위한 수강료 지원 혜택 - 서울와이어
미국 워싱턴주 WVC테솔, 한국 영어강사 육성을 위한 수강료 지원 혜택
미국 워싱턴주 WVC테솔, 한국 영어강사 육성을 위한 수강료 지원 혜택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09.17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WVC테솔
사진제공=WVC테솔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미국 워싱턴주 국공립대학교 위나치밸리(WVC)가 한국 영어강사 육성을 위해 테솔자격증 수강료 지원을 약속했다고 밝혔다. 이에 WVC 테솔(TESOL) 자격과정은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영어를 효과적으로 가르치기 위한 교수법을 배우는 과정으로 단순히 영어실력을 키우기 보다는 영어라는 언어에 대한 지식과 월등한 영어 교육기술과 영어 커뮤니케이션을 배운다.

 

또한 테솔자격증은 우리나라를 포함한 비영어권 국가에서 영어 교육은 유아동, 청소년 그리고 성인 부문 모두 인기가 높은 교육분야이며 영어를 가르치는 영어 교사, 영어 강사 직종은 전망이 밝지만 전문성이 강조되고 있어 테솔은 영어교강사의 전문성을 증명하는 자격으로 자리잡고 있다.

 

WVC TESOL(Wenatchee Valley College TESOL)은 미국 위나치밸리 대학교 테솔 정규 과정을 온라인 5주 과정으로 취득 할 수 있으며 국제자격증임을 확인 할 수 있는 아포스티유 공증을 받을 수 있다. 이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사용이 가능하여 수강생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와같이 WVC테솔은 영어교사, 영어강사, 방과후영어교사, 영어교습소 창업 등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취업·창업 지원센터를 설립하여 취업 및 창업 컨설팅을 지원하며 취업 정보와 창업 온라인 마케팅 지원 그리고 테솔 교육비 지원 등을 제공한다. 

 

이 같은 지원은 초등 방과후 영어수업이 허용되면서 영어교습소 및 영어학원 창업과 영어교강사 채용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측돼 영어강사, 영어교사 우대조건인 테솔 자격증을 온라인 테솔(TESOL)자격증 과정을 통해 취득하고 취업과 창업을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자세한 내용은 WVC 한국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상담이나 전화문의 일대일 컨설팅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home@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