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프랜차이즈 강자, 국내외에서 사랑 받는 브랜드 ‘두끼 떡볶이’ - 서울와이어
떡볶이 프랜차이즈 강자, 국내외에서 사랑 받는 브랜드 ‘두끼 떡볶이’
떡볶이 프랜차이즈 강자, 국내외에서 사랑 받는 브랜드 ‘두끼 떡볶이’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09.19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새로운 도전을 위해 한 발 내딛고자 시작하는 창업. 그만큼 신중하게 결정해야 하고, 운영을 함에 있어서도 게을리 하지 말아야 한다. 그렇기 때문에 어떤 업종, 브랜드를 할 지 꼼꼼히 따져보아야 하며 고객 만족도 및 기존의 가맹점주들의 평가도 확인해 보아야 할 필요가 있다. 

 

우리들의 영원한 국민 간식이면서도 이제는 요리, K-푸드로 발돋움하며 전 세계로 퍼져나가고 있는 ‘떡볶이’에 관심을 가져보면 초보 창업주나 업종 변경을 고려하는 이들에게도 큰 어려움이 없다. 무엇보다 가맹점과 상생하고자 하는 착한 기업이라면, 더욱 신뢰가 가게 된다. 

 

떡볶이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브랜드 ‘두끼’는 현재 200호점 넘는 매장이 운영 중이다. 또한 해외에서도 널리 사랑 받으며 30여 개 매장이 성황을 이루고 있다. 

 

두끼는 3년 간 물류 단가 상승 없이, 질 좋고 맛있는 재료를 저렴한 가격으로 가맹점에 공급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담당 슈퍼바이저를 통해서 점주들의 이야기에 늘 귀를 기울이고자 하며, 크고 작은 에로사항에도 즉각적으로 피드백을 주고자 한다. 이러한 부분이 점주들의 만족을 이끌면서, 창업 문의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것.

 

특히 떡볶이라는 메뉴는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고, 계절 등 유행을 크게 타지 않는다는 점도 인기 포인트다. 고객들은 본인들이 좋아하는 떡, 토핑 재료, 소스 등을 선택해서 셀프조리를 한다는 점에서 만족하며, 가맹점주들은 이를 통해서 인건비 및 컴플레인도 최소화할 수 있다. 

 

이외에도 꾸준한 PPL 활동과 매장 확장 및 업그레이드, 다양한 신메뉴 개발과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브랜드의 인지도를 더욱 끌어올리며 자체 홍보를 하고 있어서 점주들의 홍보 고민도 줄여준다. 

 

다양한 소스 및 질 좋은 재료가 어우러진 떡볶이의 맛 또한 일품이기 때문에, 국내를 넘어서 최근에는 동남아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한 시간 이상 줄을 서서 대기해 먹는 등의 모습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이에 베트남에서는 현재 24호점까지 계약이 완료됐다. 

 

두끼 관계자는 “어린 시절 추억의 음식으로 잘 알려진 떡볶이를 다양한 방법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마음껏 먹을 수 있다 보니 두끼 떡볶이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가 높고 예비 창업주의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1등, 창업 1등의 브랜드로 분식 창업 시장에서 선구자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두끼 떡볶이는 쏟아지는 가맹점 창업 문의를 위해 오는 9월 27일 오후 1시,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보다 궁금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home@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