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중부발전(주), 2019년 하반기 최대규모 채용 - 서울와이어
한국중부발전(주), 2019년 하반기 최대규모 채용
한국중부발전(주), 2019년 하반기 최대규모 채용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9.19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입대졸 87명, 고졸 40명, 경력 3명 블라인드 기반 능력중심채용
[사진=중부발전 본사 전경]
[사진=한국중부발전 본사 전경]
[이미지=한국중부발전 130명 채용]
[이미지=한국중부발전 130명 채용 개요]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한국중부발전(주)은 오는 10월 4일(금)까지 역대 최대 규모인 130명을 뽑는 2019년 하반기 정규직 채용 입사지원서를 접수한다고 19일 밝혔다.

   

특히, 이번 채용에는 사회형평적 채용을 위한 노력으로 장애인, 국가유공자를 대상으로 별도의 제한경쟁채용을 시행하며, 장애인 지원자에게는 전형별 필요한 사항을 사전에 신청접수 받아, 본인의 역량을 십분 발휘할 수 있도록 평가환경 개선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또한 본사 이전지역인재(충남지역) 채용목표제(채용인원의 21%)를 실시하고, 비수도권지역인재 및 기초생활수급자에게 가점을 부여하는 등 국가 균형발전을 위하여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무를 다할 예정이다.

   

채용절차는 (1단계)직무적합도평가, (2단계)직무능력평가, (3단계)심층면접을 통해 직무능력을 검증하는 스펙초월 방식으로 진행한다.

   

선발분야는 사무, 정보통신, 발전기계, 발전전기, 발전화학, 토목, 건축, 안전 등 8개 분야로 최종합격 후 정규직으로 입사하게 된다.

   

접수는 인터넷으로만 가능하며, 한국중부발전 홈페이지 또는 입사지원 홈페이지로 접속하여 지원서를 작성해야 한다.

   

한국중부발전 박형구 사장은“하반기 최대규모 채용을 통하여 정부 일자리 창출 정책에 적극 부응하는 한편, 공정하고 투명한 채용제도가 더욱 강화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pen4136@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