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닉과 함께하는 로맨틱 호캉스 엘리닉,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과 함께 19일부터 가을 패키지 상품 선보여 - 서울와이어
엘리닉과 함께하는 로맨틱 호캉스 엘리닉,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과 함께 19일부터 가을 패키지 상품 선보여
엘리닉과 함께하는 로맨틱 호캉스 엘리닉,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과 함께 19일부터 가을 패키지 상품 선보여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9.19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 시,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대여, 샴페인, 실크 파자마 등 푸짐한 서비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엘리닉(L.linic)’이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과 함께 지난 4월에 선보였던 ‘로맨틱 스위트 패키지(Romantic Sweet Package)’와 ‘원 스윗 데이 패키지(One Sweet Day Package)’ 총 2종을 앵콜 론칭하고 ‘버블리 나잇 패키지’를 금일(19일) 새롭게 선보인다.

 

4월 론칭 이후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해당 패키지를 가을에 늦은 휴가를 계획한 커플 고객들과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다시 선보이게 된 것. 해당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세트 대여 혜택으로 엘리닉만의 풍부한 광량의 고농도 LED 빛으로 특별한 피부 관리의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19일에 앵콜 론칭하여 연중 판매로 진행되는 ‘로맨틱 스위트 패키지’는 프리미엄 스위트룸 객실과 함께 로랑페리에 샴페인 1병이 제공되고 오후 3시에 레이트 체크아웃까지 가능하다. 이와 함께 룸에는 보드게임, 프라도어 바디크림 1종, 여성용 실크 파자마 세트가 제공되며, 룸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세트와 인스탁스 카메라(필름 10매)를 비치하는 등 푸짐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가격은 25만 원이며 이용 고객들은 조식 뷔페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스위트룸 객실과 함께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를 대여할 수 있는 ‘원 스윗 데이 패키지’는 취향에 따라 타입 A와 타입 B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타입 A는 스파클링 와인 1병과 ‘디오븐’ 케이크, 브런치 카페 및 베이커리 혜택이 제공되며 타입 B는 캐주얼 펍 ‘더터번’에서 수제 맥주와 모둠안주 세트를 즐길 수 있다. 해당 패키지 역시 연중 판매로 진행되며, 두 타입 모두 오후 3시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하다.

 

엘리닉은 가을철 호캉스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버블리 나잇 패키지(Bubbly Night Package)’도 추가로 선보인다. 로열 스위트룸 1박과 스페셜 룸서비스 및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 대여 혜택이 주어지는 해당 패키지는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인스탁스 카메라(필름 10매 제공)와 보드게임도 대여할 수 있다. 또한 실내 수영장·사우나·피트니스센터 2인 무료 이용권이 제공되며 오후 3시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하다. 해당 패키지는 40실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는 특허받은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두피부터 얼굴 피부까지 토탈 LED 케어가 가능한 뷰티 디바이스이다. 100% 국내산 LED를 사용해 제작되었으며, 유럽·일본·한국 전자파 인증은 물론 유해물질 미검출 검사, 안구 안전성 검사까지 완료해 안전성을 높였다.

 

엘리닉 브랜드 관계자는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하여 늦은 호캉스를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로맨틱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이번 패키지 상품을 통해 엘리닉과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