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랄바이오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천연화장품 쇼핑몰 미네랄바이오(이하 미바)가 의정부 아일랜드 캐슬 스파에 입점했다고 8일 밝혔다.

 

의정부 아일랜드 캐슬 스파는 2006년 온천지구로 지정된 장암동 소재의 복합리조트 시설로, 6월 30일 개장 후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핫플레이스로 등극했다. 사계절 온천수로 워터파크 시설 등을 즐길 수 있는 아일랜드 캐슬 스파에서는 미바의 스킨케어 제품을 샤워 부스와 파우더 룸에서 무료로 체험할 수 있어, 한층 더 고급스러운 서비스를 느낄 수 있다.

 

주요상품은 대표상품인 이온칼슘 스킨 스프레이, 토탈 클렌징 등 천연 스킨케어 제품과 연예인 인생 파운데이션으로 유명한 미바 비비크림과 왕쿠션이다.

 

아일랜드 캐슬 스파에 입점 된 미바 제품은 핵심원료 ‘미네랄 이온칼슘’을 함유해, 마치 온천욕을 한 것 같은 매끄러움과 촉촉함을 선사한다. 특히 ‘미인천’으로 불리는 일본 ‘가와나카 온천’의 온천수에는 ‘칼슘’이 일반 온천에 비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투명하고 건강한 피부결을 만들어준다.

 

미바 조승익 마케팅 이사는 “이온칼슘의 효능을 온천욕과 스파 등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 탕, 족탕 등의 체험공간을 마련했다”라며, “이번 아일랜드 캐슬 스파 입점을 통해 이온칼슘의 탁월한 피부개선 효과를 경험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의정부 아일랜드 캐슬 미바 직영매장 (지하 1층)내에서는 연예인 인생 파데로 알려진 미바 비비크림과 쿠션 제품 구매 시 사은품을 추가로 제공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양자측정 기기를 통한 건강 상담 시 정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미바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