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미리 금계찜닭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서울의 핫플레이스라 손꼽히는 곳 중 하나는 ‘강남’과 ‘신논현’이다. 그 중에도 강남역 부근으로는 다양한 학원이나 회사들이 밀집해 있고 데이트 및 모임장소로 이곳을 많이 찾기 때문에 다채로운 이색 맛집들이 즐비해 있다. 그렇다 보니 ‘강남역 맛집 베스트10’, ‘강남역 맛집 저렴’, ‘강남역 맛집 추천’ 등의 신조어가 생겨날 정도이다.

 

이 가운데 최근 특색있는 다양한 찜닭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입소문 타고 있는 곳이 있다. 강남 찜닭 대표 맛집 ‘일미리 금계찜닭’이 그 주인공이며, 찜닭 위로 치즈가 풍성하게 올라간 ‘구름 치즈 찜닭’이 이곳의 대표 인기 메뉴이다.

 

구름 치즈 찜닭이 인기 메뉴로 큰 사랑을 받게 된 이유로는 찜닭 위로 구름처럼 덮어진 푸짐한 치즈 양 덕분이다. 하얗게 덮인 치즈 찜닭은 치즈를 선호하는 2~30대 여성들의 큰 관심을 받으며 100% 자연산 치즈만을 사용해 더욱 깊고 고소한 맛을 내는 특징이 있어 비주얼과 맛을 갖춰 이곳을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 또한, 사용되는 닭고기 역시 국내산 냉장육만을 사용해 더욱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달콤한 고구마 무스와 식감 좋은 베이컨으로 토핑 된 피자 비주얼의 ‘베이컨 드러가스무스’, 매콤한 맛의 ‘신불 찜닭’이나 기본 간장 맛과 고추장 찜닭 2가지 맛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반반 찜닭’ 등이 있어, 모든 취향을 어우를 수 있는 메뉴들도 돋보인다. 강남역 일미리 금계찜닭은 이처럼 이색적이면서도 다채로운 찜닭 요리를 즐길 수 있어 강남 대표 퓨전 찜닭 전문점으로 불리며 강남역 맛집 베스트10 대열에도 합류했다.

 

또한, 고소한 김 가루와 부드러운 반숙 후라이가 올라간 계란밥을 곁들이면 더욱 맛 좋고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기에 많은 이들이 찜닭과 함께 찾는 별미로 꼽는다. 아울러 점심시간에는 금계찜닭과 공기밥 세트를 착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강남역 맛집 저렴한 곳을 찾는 이들에게 제격이고,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내부 인테리어로 각종 모임장소나 강남 데이트코스를 즐기는 연인들의 발걸음도 이어지고 있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입맛을 잃기 쉬운 무더운 여름에도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고마움을 느낀다. 최근 SNS에서 치즈 찜닭 맛집으로 알려져서 인지 시원한 생맥주와 치즈 찜닭을 함께 즐기기 위해 찜맥을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다. 강남 일미리 금계찜닭에서 정성스레 준비한 음식을 드시고 무더위를 잘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