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코, 접힘 부분도 완벽하게 커버하는 삼성 갤럭시폴드 퍼펙트핏 보호필름 출시 - 서울와이어
스코코, 접힘 부분도 완벽하게 커버하는 삼성 갤럭시폴드 퍼펙트핏 보호필름 출시
스코코, 접힘 부분도 완벽하게 커버하는 삼성 갤럭시폴드 퍼펙트핏 보호필름 출시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9.20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보호필름 전문 브랜드 스코코(SKOKO)에서 삼성전자의 폴더블폰 갤럭시폴드와 호환되는 퍼펙트핏 보호필름을 출시했다.

 

삼성전자의 첫 폴더블폰인 갤럭시폴드가 국내에서 1차, 2차 판매 모두 완판에 이어 해외에서도 출시 첫날 완판되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고가의 제품임에도 화면을 접었을 때도 사용하던 어플리케이션을 끊김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앱 연속성을 비롯해 펼쳤을 때 7.3인치, 접었을 때 4.6인치로 미니태블릿과 유사한 크기, 손쉬운 멀티태스킹 등이 장점으로 손꼽히며 초반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폴더블폰인 만큼 접힘 부분이 완벽히 호환되는 액정보호필름이 주목받고 있다. 가운데 접히는 부위 메인 화면 주름과 관련해 삼성전자에서 접착력이 강한 보호 필름 사용을 자제하는 것이 좋다고 밝혔으나 스코코에서 출시한 갤럭시폴드 퍼펙트핏 보호필름은 실리콘 점착제를 사용해 해당 부위에도 보호필름으로 인한 문제가 없도록 제작되었다.

 

접히는 부분도 문제없도록 폴더블폰 액정에 최적화된 스코코 퍼펙트핏 보호필름은 유연한 필름을 사용해 부드러운 터치감을 제공하며 내부의 7.3인치 넓은 화면을 맑고 투명하게 전달해주어 선명한 영상 감상이 가능하다.

 

또한 갤럭시폴드가 무게가 276g으로 약 1.5배 정도 무겁고 접었을 경우 다소 두꺼워지면서 외부 충격에 쉽게 노출될 것을 우려해 외부 보호 필름도 많은 수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스코코의 갤럭시폴드 외부 보호 필름은 매끈하고 투명한 필름으로 기기 모습을 살리면서 최대한 제품의 많은 보호와 일체감을 위한 설계로 구성되어 측면, 외부까지 보호할 수 있다.

 

스코코 관계자는 “스코코 갤럭시폴드 퍼펙트핏 보호필름은 폴더블 디스플레이에 적합하게 개발된 필름이다. 단 패키지에 포함된 먼지 제거 스티커의 접착력이 강하므로 갤럭시폴드 디스플레이 액정에는 사용하지 않는 것을 권장한다”며 “스코코는 연구소에서 제작해 신제품에 빠른 대응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며 앞으로도 소중한 제품을 최대한 보호할 수 있도록 연구, 개발에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pen4136@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