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나이 몇이길래 다섯째? ‘18살 나이 차이’ 재혼 아내 미모 깜짝 직업은 - 서울와이어
임창정 나이 몇이길래 다섯째? ‘18살 나이 차이’ 재혼 아내 미모 깜짝 직업은
임창정 나이 몇이길래 다섯째? ‘18살 나이 차이’ 재혼 아내 미모 깜짝 직업은
  • 계재성 기자
  • 승인 2019.09.21 10:1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임창정 아내, 아들(사진=ⓒ임창정인스타그램)
▲가수 임창정 아내, 아들(사진=ⓒ임창정인스타그램)

[서울와이어 계재성 기자] 최근 ‘라디오스타’에 가수 임창정이 출연하며 그의 가족 사진이 이목을 끌고 있다.

 

지난 7월 임창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뉴욕 임창정 콘서트. 공연스타그램. 아들 스타그램”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창정은 아내 서하얀과 세 아들을 품에 안고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다. 아내 서하얀의 연예인 못지 않은 아름다운 미모가 눈길을 끈다.

 

임창정은 올해 나이 47세로 지난 2006년 전부인 골프선수 김현주와 결혼했지만 2013년 성격차이를 이유로 이혼 한 바 있다.

 

당시 세 아들과 첫째 아들과 둘째는 임창정이, 막내아들은 전부인이 양육을 맡았다.

 

이후 2017년 임창정은 지금의 부인과 18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재혼했다. 같은 해 5월 아들을 출산, 올해 7월 다섯째 임신 소식을 전하며 임창정은 연예계 대표 다둥이 아빠가 됐다. 임창정의 다섯째 성별은 알려지지 않았다.

 

한편 이날 ‘라디오스타’에는 승국이, 김대희, 김지민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선보였다.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초롱 2019-09-21 11:47:18
오빠힘내세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