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달연대기 몇부작? 은섬 반격 시작 “샤바라(카라타 에리카), 은섬과 아스달 운명 바꾼다” - 서울와이어
아스달연대기 몇부작? 은섬 반격 시작 “샤바라(카라타 에리카), 은섬과 아스달 운명 바꾼다”
아스달연대기 몇부작? 은섬 반격 시작 “샤바라(카라타 에리카), 은섬과 아스달 운명 바꾼다”
  • 계재성 기자
  • 승인 2019.09.21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사진=ⓒtvN)

[서울와이어 계재성 기자] 21일 tvN 드라마 ‘아스달연대기’가 방영되며 샤바라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드라마 ‘아스달연대기’는 상고시대의 문명과 국가의 이야기를 다룬 고대 인류사 판타지를 줄거리로 한다.

 

전작 ‘미생’, ‘시그널’, ‘나의 아저씨’ 등을 연출한 김원석PD와 ‘뿌리깊은나무’, ‘육룡이 나르샤’ 등을 집필한 김영현, 박상연 작가가 뭉쳤다. 드라마의 화려한 특수 효과는 ‘신과함께’ CG를 담당했던 시각특수효과 업체 ‘덱스터’가 맡았다.

 

아스달 연대기’는 총 18부작으로 다른 드라마와 달리 'Part 1 예언의 아이들', 'Part2 뒤집히는 하늘, 일어나는 땅'이 6회씩 먼저 방영됐으며 'Part 3 아스, 그 모든 전설의 서곡'이 지난 7일 첫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은섬의 본격적인 반격이 시작돼 호기심을 자극했다. 여기에 ‘모모족’의 족장 샤바라 또한 연일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모모족의 여인 카리카는 강과 바다를 생활의 거점으로 하는 모모족의 우두머리이다. ‘물의 신이자 갚음의 신’인 모모가 선택한 최고의 지존이다. 어린 시절 유모의 딸인 타피엔을 찾아 주비놀까지 행차했다가 은섬과 인연을 맺게 되고, 이것이 훗날 모모와 아스달의 운명을 바꾸게 된다.

 

모모족은 ‘물속의 사냥꾼’이라는 별명답게 물에서 태어나고 물에서 자라나 물에서 죽는다는 전사종족이다. 물 속에서는 인간을 넘어선 다른 차원의 능력이 나타난다. 모모신을 믿는 이들은 작은 은혜나 원수라 할지라도 반드시 그것을 갚아야 하고 갚지 못하고 생을 다한다면 죽어서 온몸이 갈리고 찢기는 영원한 고통을 당한다고 믿는다. 

 

한편 극중 ‘샤바라’는 일본 배우 카라타 에리카가 맡아 열연 중에 있다. 카라타 에리카는 올해 나이 23세로 현재 BH엔터테인먼트에 소속, 다양한 한국 활동도 병행하고 있다.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