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클 성유리 남편, 프로골퍼 안성현 나이? “이진, 남편 따라 다 포기하고 미국행” 달달 - 서울와이어
핑클 성유리 남편, 프로골퍼 안성현 나이? “이진, 남편 따라 다 포기하고 미국행” 달달
핑클 성유리 남편, 프로골퍼 안성현 나이? “이진, 남편 따라 다 포기하고 미국행” 달달
  • 계재성 기자
  • 승인 2019.09.22 2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유리 남편 안성현(사진=ⓒSBS)
▲성유리 남편 안성현(사진=ⓒSBS)

[서울와이어 계재성 기자] 최근 JTBC ‘캠핑클럽’에 성유리, 이진이 출연하며 남편 또한 눈길을 끌고 있다.

 

성유리는 올해 나이 39세로 지난 2017년 4년 열애 끝에 동갑 프로골퍼 안성현과 결혼식을 올렸다. 슬하에 자녀는 없다.

 

결혼 당시 성유리는 예식 비용을 전액 기부, 직계가족들만 참석한 가운데 가정예배 식으로 소박한 결혼식을 올렸다.

 

남편 안성현은 골프 국가대표팀 상비군 코치를 맡고 있으며 SBS골프 강의를 진행하는 등 프로골퍼로 다방면으로 활약하고 있다.

 

한편 이진은 올해 나이 40세로 지난 2014년 지인의 소개로 만난 남편과 1년 열애 끝에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남편은 6살 연상으로 직업은 금융업에 종사하고 있다.

 

지난 ‘캠핑클럽’ 방송에서 이진은 ‘외국에서 살아본 적도 없고, 영어도 잘 못하는데 사랑하는 사람 하나 보고 외국에서 나가 살기는 힘들 것 같다. 다 포기할 만큼 사랑했냐’는 이효리 질문에 “그렇다”고 답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처음 6개월은 신나고 재미있게 놀았다. 미국에서 걸어 다니기만 해도 좋았는데 6개월 지나니까 가족이 생각나더라. 한국에 잠깐 들어올 때마다 눈물을 흘렸다”며 안타까운 심경을 고백하기도 했다.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