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하 가게(식당) '마법갈비 요술꼬치' 어디? 실제 후기에.. '무한도전' 종영 후 2호점까지 - 서울와이어
정준하 가게(식당) '마법갈비 요술꼬치' 어디? 실제 후기에.. '무한도전' 종영 후 2호점까지
정준하 가게(식당) '마법갈비 요술꼬치' 어디? 실제 후기에.. '무한도전' 종영 후 2호점까지
  • 표지용 기자
  • 승인 2019.09.22 2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정준하 인스타그램)
(사진출처=ⓒ정준하 인스타그램)

[서울와이어 표지용 기자] 개그맨 정준하의 가게가 알려지면서 정준하 가게의 위치를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다. 

개그맨 정준하의 가게는 '마법갈비 요술꼬치'로 압구정 로데오와 역삼에 위치해 있다.


정준하 가게의 '마법갈비 요술꼬치'는 선술집으로 닭꼬치와 충남 덕산 한우를 양념한 갈비, 그리고 각종 안주를 맛볼 수 있다.


정준하 가게에 대한 후기를 보면 "닭 부위별 꼬치가 있고 각종 안주거리가 많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서비스가 좋다", "정준하씨가 직접 서빙해주시기도 한다", "직원들도 매우 친절하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이 많다.


정준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종영 이후 2호점까지 오픈했다. 


정준하는 지난 2018년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많은 지인분들과 동료분들의 응원에 힘입어 제 가게가 2호점이 드디어 1주일간의 가오픈을 시작으로 오늘 정식 오픈했어요”라며 2호점 오픈의 축하를 팬들과 공유했다.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