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구월동 파스타 맛집 ‘샤이바나’에서 즐기는 치즈 가득한 미국 남부 가정식 - 서울와이어
인천 구월동 파스타 맛집 ‘샤이바나’에서 즐기는 치즈 가득한 미국 남부 가정식
인천 구월동 파스타 맛집 ‘샤이바나’에서 즐기는 치즈 가득한 미국 남부 가정식
  • 최선은 기자
  • 승인 2018.08.10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이바나
샤이바나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무더위가 계속해서 기승을 부리고 있지만, 핫플레이스로 향하는 젊은 이들의 발길을 막지는 못한다. 최근 평일이나 주말 할 것 없이 많은 유동 인구가 많은 곳 중 하나는 인천 구월동으로 인근 cgv, 롯데시네마 같은 영화관부터 롯데백화점, 뉴코아아울렛 등 쇼핑센터까지 다양한 구월동 데이트코스들이 즐비해 있어 밤낮없이 사람들이 몰리고 있다.

 

이처럼 많은 사람이 몰리는 만큼 인천 구월동은 다양한 놀거리, 즐길 거리와 함께 여러 맛집들도 주목을 받고 있다. 그 중, 최근 구월동 브런치나 스파게티 등을 찾는 연인들에게 ‘비쥬얼 파스타 맛집’으로 알려진 ‘샤이바나’는 얼마 전, 인기 먹방 ‘맛있는 녀석들’과 최근 각종 유명 SNS에서도 소개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는 곳이다.

 

인천 구월동 파스타 맛집 ‘샤이바나’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맛볼 수 있는 미국 남부 가정식 컨셉으로 실제 미국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 등 이색적인 문화까지 제공하며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다. 또한, 화려한 메뉴들 속에 재치 있는 설명까지 기재되어 있어, 처음 가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쉽게 음식을 선택할 수 있는 구월동 로데오거리 맛집으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이곳의 대표 메뉴로는 스파게티 위로 치즈가 풍성하게 올라가 있는 ‘루이스 치즈 스파게티’와 해산물과 이색 소스로 감칠맛을 돋워 낸 ‘씨푸드 잠발라야’, 그리고 진득한 아메리칸 체다치즈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맥앤치즈’ 등의 메뉴들로 다채로운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아 구월동 맛집 베스트3 대열에 오르기도 했다.

 

또한, 메인 메뉴 2가지와 사이드세트 그리고 음료 2잔까지 포함된 이 곳의 ‘세트메뉴’들은 푸짐한 양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되어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한다. 이에 구월동 점심 혼밥 맛집, 인천 롯데백화점 맛집을 찾는 이들에게도 사랑 받으며 꾸준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인천의 핫플레이스 구월동에서 놀거리와 함께 분위기 좋은 곳을 찾는다면, 이토타워 2층에 위치한 ‘샤이바나’가 제격이다. 구월동 로데오거리가 한 눈에 보이는 시티뷰를 감상하며 미국 빈티지풍의 이국적인 인테리와 함께 보다 특별한 시간을 즐기시길 바란다. 며, “앞으로도 샤이바나는 신선한 재료와 꾸준한 맛, 친절한 서비스 등에 더욱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press@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