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아이니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올 여름 휴가도 베트남으로 떠난다는 사람이 많다. 베트남 여행객이 늘어나면서 베트남 현지에서 경험하는 식탁이 창업 시장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그만큼 꾸준히 베트남 음식에 대한 창업 열풍은 이어지고 있다. 처음엔 생소한 음식이라는 인식이 강했지만 지금은 보편적이고 대중성이 강한 음식으로 변화됐다.

 

특히 그중에서도 주택가 맞춤형으로 만들어진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아이니는 합리적인 가격의 쌀국수를 부담없는 규모로 창업할 수 있다. 또한 배달 시장이 커지면서 자체 배달 포장 용기를 고성능화하고 다양한 배달 세트를 구성함으로써 테이크아웃과 배달이 전체 매출의 40%에 육박하고 있다.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한여름이나 미세먼지, 황사로 문제가 되는 가을, 추위에 밖으로 나오지 않는 겨울까지도 꾸준한 매출을 자랑한다.

 

포아이니에서는 비용은 최소로 효율은 최고로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재 특별 프로모션으로 가맹비, 교육비, 보증금을 면제해주고 인테리어 직접 시공이 가능하도록 지원해주며 창업 비용 할부 상환 시 이자를 지원한다. 또한 기존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점주들을 위해 업종 변경시 최소 비용으로 오픈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또한 배달을 주로 하는 소형 평수의 매장으로 2인이 운영 가능한 매장도 창업을 지원한다. 포아이니는 특히 주거상권에서 더 잘되는 브랜드로 권리금이나 임대료가 저렴한 주거상권에 특화되어 있다.

 

포아이니는 최근 왕십리점, 광주 화정점, 서산 석림점이 신규 오픈하고 김포 풍무점과 군산 영동점이 오픈 예정인 가운데 오는 8월 23일부터 25일까지 광주 김대중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되는 2018 광주 전남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해 예비창업자들에게 창업 상담 및 배달 전문 창업 등 다양한 창업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포아이니 창업 지원 이벤트 및 창업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