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밀리언마켓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래퍼 페노메코(Penomeco)의 역대급 경연곡이 음원으로 정식 발매된다.

 

페노메코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코코 보틀(coco bottle)'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코코 보틀(coco bottle)'은 지난 6월 종영한 Mnet 뮤지션 경연프로그램 '브레이커스(Breakers)'에서 페노메코가 2차 배틀 미션곡으로 선보였던 곡으로, 귓가에 착착 감기는 아티스트 특유의 개성 강한 랩과 트렌디한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페노메코는 데모 음원 공개 당시 이 곡에 대해 "밤에 운전을 하다가 벚꽃 떨어지는 걸 보고 만들었다. 그리고 옆에는 항상 저의 영혼인 콜라가 있었다"며 콜라와 벚꽃에서 영감을 받아 '코코 보틀(coco bottle)'이 탄생했음을 설명한 바 있다.

 

팬들은 페노메코만의 독보적 색깔이 가득 담긴 이 곡을 정식 음원으로 들을 수 있기를 원했고, 페노메코는 이러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음원 발매를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음원과 함께 베일을 벗는 뮤직비디오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14일 '코코 보틀(coco bottle)' 뮤비 티저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리얼하면서도 감각적인 애니메이션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한 영상, 2D 아트웍, 피규어 등의 창작물을 제작하는 스몰 스튜디오 '스튜디오 피보테'에서 연출을 맡아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페노메코의 '코코 보틀(coco bottle)'은 15일 오후 6시부터 만나볼 수 있다.

 

kimar@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