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리니지M

 

 

[서울와이어 김하성 기자] 리니지M은 16일 홈페이지를 통해 스페셜 군왕&대법관 변신 카드 상자 패키지 상품및 운영정책 개정 안내문을 공지했다.

 

아울러 리니지M은 이날 오전 7시 부터 다수의 서버에서 간헐적으로 접속이 불가능한 현상이 발생하고 있으며 서버 불안정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고 공식 사과했다.

 
정상화 되는 즉시 [정상화] 표기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으며 게임 플레이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보다 나은 서비스로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리니지M에 신규 추가된 상품에 대해 안내.
 
 
■ 판매 기간 : 2018년 8월 16일(수) 정기점검 후 ~ 2018년 8월 22일(수) 정기점검 전
 

■ 스페셜 군왕&대법관 변신 카드 상자 패키지 상품을 홈페이지에 공지.
 
 
주의사항
1. 스페셜 군왕&대법관 변신 카드 상자 패키지
- 스페셜 군왕&대법관 변신 카드 상자 패키지는 이벤트 기간에만 제공되며, 계정당 4회(각 서버별)만 구매 가능.
- 향후 스페셜 군왕&대법관 변신 카드 상자 패키지와 유사한 상품이 재 판매 될 수 있다.
 

2. 성장의 증표 아이템 관련
- 성장의 증표 아이템은 2018년 9월 27일 정기점검 시 일괄 삭제도 됨.
- 성장의 증표 아이템은 아덴 용사의 성장 버프 적용 여부와 관련 없이 사용 가능하니, 사용 전 버프 적용 여부를 확인.
- 성장의 증표 아이템은 (이벤트) 성장의 증표 I/II/III 컬렉션의 재료로 사용 가능하며, 컬렉션 재료로 등록 시 삭제 됨.
 

3. (이벤트) 성장의 증표 컬렉션 관련
- (이벤트) 성장의 증표 I/II/III 컬렉션은 2018년 9월 27일 정기점검 시 일괄 삭제 .
 
 
 
◆리니지M 운영정책 개정
 
운영정책을 포함한 이벤트 규약 및 커뮤니티 운영정책이 오는 8월 31일(금) 개정된 내용으로 적용되는 점 참고하시어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리니지M 정책(운영정책, 이벤트 규약, 커뮤니티 운영정책) 개정 안내 
■ 변경 사항
[현 운영정책]
7. 장기 미접속 계정 정책
① 회사는 서비스 개선과 원활한 게임 운영을 위하여 아래 조건을 만족하는 계정 (이하 “장기 미접속 계정”이라 함) 내 45레벨 이하 캐릭터 정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 마지막 리니지M 게임 접속일로부터 6개월 이상 경과
- 리니지M 유료 서비스 이용 기간의 종료
② 장기 미접속 계정 내 캐릭터 게임 정보 삭제가 이루어질 경우 회사는 게임 정보 삭제 일정 및 내용을 사전 고지합니다.
[개정 운영정책]
7. 장기 미접속 계정 정책
①회사는 서비스 개선과 원활한 게임 운영을 위하여 아래 조건을 만족하는 계정 (이하 “장기 미접속 계정”이라 함) 내 50레벨 이하 캐릭터 정보 또는 캐릭터명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 (리니지M) 마지막 게임 접속일로부터 3개월 이상 경과
- 리니지M 유료 서비스 이용 기간의 종료
②장기 미접속 계정 내 캐릭터 게임 정보 삭제가 이루어질 경우 회사는 게임 정보 삭제 일정 및 내용을 공지사항을 통해 사전 고지합니다.
③장기 미접속 계정 정책에 따라 삭제된 캐릭터 및 캐릭터명은 복구가 불가합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