댈러스 바베큐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가로수길은 20와 30대 등 젊은 층에서 모임 장소, 데이트 코스 등으로 선호하는 곳이다. 그중 가로수길 골목길 안으로 들어서면 전통 미국식 바베큐를 선보이고 있는 ‘댈러스 바베큐’가 있다. 맛집으로 잘 알려진 이곳은 깔끔하며 이색적인 인테리어와 함께 전통 미국식 바베큐를 선보이고 있어 가로수길 핫플레이스로 SNS를 통해서도 관심을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댈러스바베큐는 전통 미국식 바베큐 전문점으로 텍사스 스타일로 조리된 다양한 바베큐를 플래터 형식으로 제공해 푸짐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곳이다. 22시간 저온으로 훈연한 텍사스 바베큐, 그리고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같이 제공한 훌륭한 플레이팅은 인증샷을 불러일으키며 빵과 또띠아를 무제한으로 제공하여 가족, 연인 누구에게나 푸짐한 양을 제공하고 있다.

 

이집의 인기메뉴인 댈러스 플래터를 주문하면 브리스켓, 풀드포크, 치킨 바비큐와 맥앤치즈, 으깬감자, 코울슬로, 살사, 어니언 등 다양한 사이드와 함께 제공되며 취향에 맞게 미니버거와 타코를 만들어 먹을 수 있다. 함께하면 좋은 각종 음료와 주류들도 구비되어 신사역 근방에서 연인들의 데이트코스와 직장인들의 회식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최근 생생정보 방송에도 소개되어 유명해진 댈러스 바베큐는 잠실 롯데백화점에도 위치해 있으며 오전 11시30분 ~ 오후 11시까지 영업한다. 주말, 공휴일에는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여 미리 문의 전화를 하는 것이 좋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