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사관학원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소방사관학원이 하반기 시험을 준비하는 소방공무원 특채 수험생을 위한 영어 무료 특강을 연다.

 

소방사관학원은 갈수록 어려워지는 9급 소방공무원 특채 영어과목에 대비해 20일(월) 소방특채 문법 특강, 24일(금) 소방독해 특강을 대방캠퍼스에서 진행한다.

 

이번 특강은 대방 캠퍼스에 신규 입성한 이서윤 교수가 진행하며, 이서윤 교수는 이해가 쉽고 명쾌한 강의, 빈틈없이 탄탄한 커리큘럼, 반복을 통한 완벽한 학습을 바탕으로 9급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특채영어가 쉽고 재미있다는 것을 느끼게 할 예정이다.

 

소방공무원 학원 이서윤 교수는 “영어공부를 죽어라 하는데 시험만 보면 성적이 나오지 않는다는 소방직공무원 학생들을 위해 독해와 문법 무료 특강을 준비했다”며, “하루 3시간 만에 끝내는 소방공무원 영어 실전 마무리 찍기 특강으로 하반기 시험 완벽하게 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무료특강은 소방사관학원 학원생은 물론 비 학원생도 신청할 수 있으며, 전화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한편, 소방사관학원 대방캠퍼스에서 특채영어를 새롭게 맡아 진행하게 된 이서윤 교수는 The Universiti of Western Ontario를 졸업, 성균관 대학교 대학원에서 영어 영문학을 전공했으며, 여러 학원에서 영어 강좌를 전문적으로 강의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