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게임사이트 인플레이 게임, 스포츠 베팅 통해 재밌고 건전한 스포츠 문화 조성 - 서울와이어
스포츠게임사이트 인플레이 게임, 스포츠 베팅 통해 재밌고 건전한 스포츠 문화 조성
스포츠게임사이트 인플레이 게임, 스포츠 베팅 통해 재밌고 건전한 스포츠 문화 조성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10.02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스포츠게임사이트 인플레이 게임(대표 채정석)이 스포츠 베팅을 통해 재미있고 건전한 스포츠 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인플레이 게임은 스포츠 베팅을 통해 자신이 응원하는 팀을 응원하면서 재미를 배가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가상의 게임 머니를 통해 게임에 참여하고 적중금이 지급되는 건전한 방식으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아울러 전 세계 스포츠를 한 번에 만날 수 있는데 업계 최고 수준의 스포츠 종목 개수인 총 39개 종목을 서비스하고 있다. 

 

특히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오버워치, 리그오브레전드, 스타크래프트2 등 이스포츠 종목과 UFC를 비롯한 격투기 종목을 서비스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해외 토토 사이트에서나 볼 수 있는 업계 최고 수준의 베팅 타입을 제공하고 있다. 인플레이 게임이 지원하는 베팅 타입을 최대 200여개가 넘는데 그만큼 사용자들은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이같이 수많은 종목을 서비스하고, 다양한 베팅 타입을 지원하는 강점으로 인플레이 게임은 스포츠동아가 진행한 2019 소비자 신뢰만족도 행사에서 스포츠 베팅 게임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인포가이드코리아의 채정석 대표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된 이유는 혁신적 라이브 베팅에 있다”고 설명하며 “인플레이게임은 게임물등급관리위원회의 정식 승인을 받은 합법 스포츠 승부 예측 게임으로 스포츠를 더욱 재미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