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바나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젊음의 거리라 불리는 홍대는 트릭아이뮤지엄, 근현대디자인박물관, 경의선책거리 등의 볼거리와 놀거리, 홍대입구역 맛집, 카페 등이 즐비해 있어 평소 상수, 합정 데이트코스로도 인기를 끄는 대표적인 핫플레이스다. 내국인 뿐만 아니라 외국인들에게도 큰 인기를 끄는 곳인 만큼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게 이색적인 장소 또한 넘쳐난다. 이에 홍대 이색데이트를 즐기려는 이들의 발걸음이 늘어남에 따라 보다 특별하고 분위기 좋은 홍대 합정역 데이트 맛집들도 주목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최근 떠오르고 있는 홍대 미국가정식 맛집 ‘샤이바나’는 평소 접할 수 없었던 미국남부가정식이라는 독특한 컨셉과 화려한 비주얼의 메뉴들로 트렌디한 20~30대 여심을 사로잡으며 홍대 맛집 베스트10 대열에 합류한 곳이다.

 

상수 합정 미국남부가정식 맛집 샤이바나는 모든 메뉴마다 치즈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 고소한 풍미를 즐길 수 있으며, 자칫 느끼할 수 있는 소스는 매콤함으로 잡아주어 뒷맛을 개운하게 해주는 등의 메뉴들로 한국인의 입맛에도 잘 맞는 메뉴들이 많아 홍대 맛집 추천 장소라 불린다.

 

또한, 차별화된 파스타, 라이스, 샐러드 등의 이색 메뉴들 역시 샤이바나에서만 즐길 수 있어 홍대 가정식 레스토랑으로 인근 대학생들과 홍대역 근처에 위치한 직장인들 사이에서 홍대 합정역 파스타 맛집으로 통하며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상수 합정역 맛집 샤이바나는 세트메뉴 구성이 잘 되어 있어 홍대 합정 점심이나 혼밥을 즐기는 이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Comedy TV, 맛있는녀석들 외 다수의 방송이나 각종 매스컴에도 소개 된 이 곳은 자연스레 입소문 나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에서도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각종 SNS를 통해 홍대 샤이바나를 방문해주고 계신다. 미국 빈티지풍의 인테리어 분위기와 특색 있는 비주얼의 미국 가정식 요리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며 “최근 홍대 소개팅 장소나 모임장소로도 많이 이용되고 있어 평일 저녁이나 주말에는 매장이 붐빌 수 있으니 빠른 방문을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