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스타 코인노래방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운영이 쉽고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하다는 장점 덕분에 창업 아이템으로 코인노래방 창업을 선택하는 이들은 점점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창업이 늘고 있는 만큼 창업 성공을 위해서는 다양하고 비슷한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에서도 차별화된 전략을 가지고 있는 프랜차이즈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가운데, 코인노래방 창업 프랜차이즈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의 경우, 탄탄한 창업 혜택과 차별화된 전략으로 예비 창업주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이 동전노래방 창업 브랜드로 놀라운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비결은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차별화된 아이템을 발굴하고, 이를 통해 독창적인 창업 혜택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매장의 쾌적함이나 음향시설 구축이 코인노래방 선택의 기준이 되는 요즘, 세븐스타 코인노래연습장이 선보인 ‘스마트월(Smart Wall)’ 특화 시스템이 눈길을 끈다. 세븐스타의 끊임없는 열정으로 탄생한 스마트월 케이스는 전기 및 신호에 민감한 음향장비를 위한 최적의 형태로 설계돼 양질의 음향시설을 선보이며, 고객 편의성과 매장의 쾌적함까지 한 번에 높였다. 안락함을 느낄 수 있는 사이즈의 소파 구축 및 고객 시선 처리가 편안한 눈높이로 모니터 위치 설계도 가능하다. 

 

또한 세븐스타 코인노래방 매장의 전 인테리어는 노래방의 본질과, 그 시설을 이용하는 고객의 관점에서 개발돼 꾸준한 신규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이에 미니멀리즘을 지향하는 동시에 고객이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작은 공간의 편의까지 고려한 ‘모던 프렌치’, 현대적인 소재와 색감, 특유의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디테일을 더해주는 ‘네오 클래식’, 컬러유리 소재와 은은한 포인트 조명을 활용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는 ‘샤이닝 모던’, 그레이 계열 컬러의 사용으로 세련되고 도회적인 느낌을 주는 ‘더클래식’ 등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다양한 인테리어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코인노래방은 보안에 취약하기 쉬운 만큼 실시간 CCTV 및 캡스 출동서비스 등의 보안 시스템을 구축한 ‘세븐스타 퍼펙트 IOT’를 고안해 가맹점주와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운영이 진행되고 있다. 이에 보안과 운영, 냉난방 시스템 등까지 매장에 문제가 발생하면 빠른 대처가 가능하다. 

 

세븐스타 코인노래방 관계자는 “코인노래방 창업 비용 등 예비 창업주들이 고민하는 부분에 있어서도 합리적인 비용을 제시함과 동시에 높은 경쟁력으로 만족스러운 운영이 가능하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제공해 실제로 가맹점주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며 “창업 전문가 그룹이 매장 인테리어부터 상권 개발, 운영 시스템, 동전노래방 창업 비용 운영 지원, 홍보 마케팅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초보 창업주들도 창업에 무리가 없다”고 전했다.

 

한편,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은 창업 효과를 확실히 볼 수 있도록 ‘BIG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이 프로모션을 활용하면 △무이자대출 최대 3천만원 지원 △IOT 시스템 적용 △스마트월체어 무상업그레이드 △최고급 환기 시스템 흡연실 무상 시공 지원 △인테리어 하자보수 1년 보증 등의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