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VIP’ 장나라 나이, 이상윤보다? 김남길 이전 박보검 결혼설 왜? - 서울와이어
‘드라마 VIP’ 장나라 나이, 이상윤보다? 김남길 이전 박보검 결혼설 왜?
‘드라마 VIP’ 장나라 나이, 이상윤보다? 김남길 이전 박보검 결혼설 왜?
  • 계재성 기자
  • 승인 2019.10.06 0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나라 박보검(사진=ⓒ인스타그램)
▲장나라 박보검(사진=ⓒ인스타그램)

[서울와이어 계재성 기자] 최근 ‘집사부일체’에 출연한 장나라 나이가 눈길을 끌고 있다.

 

장나라는 올해 나이 39세로 송혜교, 조인성, 강동원, 전지현 등과 동갑으로 알려졌다. 

 

지난 2001년 노래 ‘눈물에 얼굴을 묻는다’ 가수로 데뷔한 장나라는 2001년 MBC ‘뉴 논스톱’을 시작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배우로 활약하고 있다.

 

앞서 장나라는 배우 김남길과 결혼설이 불거져 논란이 된 바 있다. 지난달 각종 온라인커뮤니티에는 연예매체 디스패치가 김남길과 장나라가 오랜 열애 끝에 오는 11월 결혼한다는 기사를 올렸다가 곧바로 삭제했다는 기사가 급속히 퍼져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해당 사진은 조작, 합성된 기사로 알려졌다. 디스패치는 이에 대해 “아는 바가 없다”고 해명했다.

 

김남길 소속사 또한 “근거 없는 악의적인 캡처 조작이다. 허위사실 유포 등 최초 유포자에 대한 법적대응에 나서겠다”고 밝혔으며, 장나라 또한 “참담하다. 누군가 밑도 끝도없이 끄적인 글이 하룻밤 사이에 사실처럼 여겨지고, 이야기 되어지고 있다. 이유도 근거도 없이 조롱당하는 기분”이라며 참담한 심정을 전했다.

 

장나라는 김남길 이전 배우 박보검과 청담동 웨딩거리 목격담이 확산되며 결혼설로 곤혹을 치르기도 했다.

 

한편 이상윤은 올해 나이 39세로 장나라와 동갑이다. 두 사람은 내달 28일 방영되는 드라마 ‘VIP’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다.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