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생‧부동산관련종사자‧부동산블로그운영자 총 20명 선발
SNS 통한 홍보로 부동산생활 지원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서울와이어 안승국 기자] LH는 9월에 정식 오픈하는 부동산정보 포털 ‘SEE:REAL(씨:리얼)’의 국민기자단을 모집한다.

‘SEE:REAL(씨:리얼)’은 지난 5월 대국민 공모를 통해 선정된 새로운 브랜드로 기존 '온나라부동산포털' 서비스를 기반으로 다양한 신규 컨텐츠를 추가해 국민 실생활에 유용한 부동산정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LH는 보다 쉽고 친근하게 다양한 부동산정보를 접할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를 안내하고 홍보할 국민기자단을 모집한다.

17일부터 24일까지 대학(원)생, 부동산관련종사자, 부동산블로그운영자 3개 분야에서 총 2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국민기자단은 ‘SEE:REAL(씨:리얼)’을 주제로 하는 기사를 블로그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알려 국민들의 더 넓고 쉬운 부동산생활을 지원하게 된다.

참가를 원하는 자는 씨:리얼 홈페이지에 게시된 지원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9월 12일 스마트엑스포 전시장에서 최종 선발된 국민기자단의 발대식을 개최할 예정이며, 오리엔테이션을 거친 후 11월 11일까지 두 달간 활동하게 된다.

한편 응모방법과 유의사항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SEE:REAL(씨:리얼)‘에 게시된 공고문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류동춘 공간정보처장은 “국민소통의 창구로서 끊임없이 진화하는 'SEE:REAL(씨:리얼)‘을 국민들에게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참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ask1121@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